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침례로 알아보는 재림 그리스도(feat.다윗왕/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1. 5. 13. 20:28

본문

천국을 소망하는 성도들이 가장 먼저 행해야 할 예식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침례입니다. 침례는 하늘에서 지은 우리의 죄를 용서해주시고 구원을 약속해 주시는 구원의 표입니다. 이러한 침례는 받아도 되고 안 받아도 되는 것이 아닌! 죄 사함을 받고 하나님께로 나아가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받아야 하는 아주 중요한 예식입니다. 이러한 침례는 하나님을 믿는 성도들이 평생에 단 한 번만 받을 수 있는 생명의 진리입니다. 

 

pasteve.com/baptism/

 

침례 – 죄 사함을 얻고 천국의 은혜 가운데로 나아가는 예식

침례, 죄 사함을 얻고 천국의 은혜 가운데로 나아가는 첫 걸음이다. 예수님께서는 천국에 들어가려면 물과 성령으로 다시 태어나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다시 태어나야 한다는 것은 어떤 의미이

pasteve.com

 

youtu.be/cj8lc4Q-pYs

 

 

 

 

 

$ 다윗왕과 그리스도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루어진 예언서입니다. 성경이 예언서라는 이유는 아직 일어나지 않은 미래의 일들을 성경 곳곳에 기록해 주셨기 때문입니다. AD 96년경쯤 마쳐진 성경에는 태초부터 종말까지 다 내다보시는 하나님께서 이미 마지막 때에 이루어질 일들까지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성경은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되며 반드시 우리 눈앞에 성취될 예언들로 가득 찬 책입니다. 오늘은 성경에 기록된 수많은 예언 가운데 다윗왕에 대한 예언을 통해서 마지막 때에 등장하실 재림 그리스도에 대한 부분을 살펴보겠습니다.

이사야 선지자는 장차 오실 메시야에 대해 이렇게 예언하였습니다. 한 아기로 오실 메시야는 근본이 전능하신 하나님이시고 또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세울 것이라고 예언하였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이 예언을 이루신 분은 예수님이십니다. 아기의 모습으로 태어나셨지만 예수님의 근본은 이사야 예언처럼 전능하신 하나님이십니다. 그런데 그 하나님께서 어디에 앉으신다 하셨습니까? 다윗의 위에 앉으신다고 하셨습니다. 여기서 다윗의 위란 다윗의 왕위를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다윗왕의 어떤 부분을 이루셨는지 알기 위해서 다윗의 왕위에 대한 예언을 살펴봐야 합니다.

 

 다윗은 30세에 기름부음을 받고 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40년을 다스렸습니다. 예수님께서 이루실 다윗왕에 대한 예언적 부분은 바로 이 부분입니다. 이 예언을 따라 이천 년 전 이스라엘 땅에 오셨던  예수님께서는 30세에 영적 기름부음인 침례를 받으시고 영적 이스라엘 백성들의 왕이 되셨습니다. 그리고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하나님 나라를 세우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다윗왕에 대한 예언을 온전하게 이루시려면 40년 동안 하나님 나라를 세우시고 영적 이스라엘 백성들을 다스리셔야 합니다. 하지만 예수님께서는 3년만 이 일을 이루셨습니다. 그럼 남은 37년은 어떻게 되는 것일까요?

 

 

 

$ 다윗왕과 안상홍님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일점일획 틀림없이 다 이루어진다고 하셨습니다. (사 14:24) 그래서 초림 때 못다 이룬 37년의 예언을 이루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재림이 필요합니다. 이 예언을 따라 예수님께서는 다시 오시마 약속하셨습니다. 그리고 이미 침례 받으신 예수님께서는 다시 받을 침례가 있다는 말씀을 하시며 재림하실 것을 표현하셨습니다.

누가복음 12장 47~50절

주인의 뜻을 알고도 예비치 아니하고 그 뜻대로 행치 아니한 종은 많이 맞을 것이요 알지 못하고 맞을 일을 행한 종은 적게 맞으리라 무릇 많이 받은 자에게는 많이 찾을 것이요 많이 맡은 자에게는 많이 달라할 것이니라
내가 불을 땅에 던지러 왔노니 이 불이 이미 붙었으면 내가 무엇을 원하리요 나는 받을 침례가 있으니 그 이루기까지 나의 답답함이 어떠하겠느냐

    침례는 평생 중에 단 한 번만 받는 예식입니다. 물론 예수님께서도 우리에게 본을 보이시기 위해 한 번의 침례를 받으셨습니다. 그런데 이미 침례 받으신 예수님께서 받을 침례가 있다는 말씀은 재림하셔서 침례를 받으시겠다는 말씀 아니겠습니까. 당시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천국 복음을 전해주셨지만 그들은 복음을 받아들이지 않았고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을 배척했습니다. 그래서 젖은 장작에 불 붙이기란 말처럼 정말 소수의 제자들만 예수님을 따랐습니다. 오늘날도 진리를 받아들이지 않는 세상을 바라보면 얼마나 답답하셨을까 하는 예수님의 그 마음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초림 때 못 이룬 남은 37년의 예언을 이루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예수님께서는 두 번째 나타나셔야 합니다. (히 9:28) 두번째 오시는 예수님이라 하여 재림예수님이라 부릅니다. 재림 예수님께서도 다윗왕의 예언처럼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남은 37년 동안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이 땅에 하나님 나라를 세워주셔야 합니다. 이 모든 예언을 이루신 분은 이 지구 상에 안상홍님 외에는 없습니다.

     

     

    성경에 기록된 모든 예언을 이루실 수 있는 분, 그리고 그 예언을 우리에게 알려 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예언을 직접 하신 하나님만이 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리 똑똑한 사람이라 할지라도 하나님께서 이루어 가시는 계획과 예언을 알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에 예언 따라오셔서 그 모든 예언을 이루시고 그리고 그 예언들을 우리들에게 알려주셨습니다. 예수님의 재림에 대한 내용도,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천국 복음도 재림 예수님 오시지 않았다면 아무도 알 수 없는 내용입니다. 재림의 가장 큰 이유는 예언을 이루심도 있지만, 초림 때 오셔서 인도한 제자들~ 그리고 재림 때 구원받을 영적 이스라엘 백성들~ 이들을 인도하시기 위해 오셨습니다. 그 부르심에 아멘하며 구원자 안상홍님께 나아가는 우리가 됩시다. 

     

     

     

     

    youtu.be/mgduvb3vwQI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