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말씀은 반드시 이루어진다!! (1)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1. 3. 1. 18:24

본문

 

 

 

 

|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유월절

 

성령 시대에 구원자이신 안상홍 님께서 다시 찾아 주신 새 언약 유월절 절기를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아주 소중하게 중요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구약에 모세 시대 때 최초로 정해주신 유월절 절기는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아주 중요한 절기입니다. 이는 구약 시대뿐만 아니라 우리 시대에도 반드시 필요한 아주 중요한 절기입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이집트 왕자]를 보시면 이스라엘 백성들은 애굽에 노예가 되어 온갖 노동을 하며 살아갑니다. 약 340년 동안 애굽에 종살이를 하던 이스라엘 백성들의 기도를 들으셔서 하나님께서는 그들을 애굽에서 건져주시기 위해 모세를 보내십니다. 하지만 애굽의 왕 바로는 이스라엘 백성들을 쉽게 놓아주지 않습니다. 그래서 애굽에 열 가지 재앙을 내리시는데 그 가운데 마지막 재앙이 바로 장자를 멸하는 재앙입니다. 

 

 

하나님께서 애굽에 마지막 열 번째 재앙을 내리실 때 이스라엘 백성들에게는 그 재앙에서 보호받는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그 방법이 바로 유월절 절기입니다. 구약 시대에는 흠 없는 어린양을 잡아서 그 피 문 인방과 문 설주에 바르고 고기는 구워서 먹는 방법으로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하나님께서 재앙을 내리실 때 유월절의 어린양의 피가 표가 되어 그 표가 있는 가정에는 재앙이 내리지 않고 지나갔던 역사가 있습니다. 하지만 유월절을 지키지 않은 가정에는 장자가 죽임을 당하는 일이 있어 당시 애급 전역에 큰 호곡이 있었더라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출애굽기 12:21~30

모세가 이스라엘 모든 장로를 불러서 그들에게 이르되 너희는 나가서 너희 가족대로 어린양을 택하여 유월절 양으로 잡고 너희는 우슬초 묶음을 취하여 그릇에 담은 피에 적시어서 그 피를 문 인방과 좌우 설주에 뿌리고 아침까지 한 사람도 자기 집 문밖에 나가지 말라 여호와께서 애굽 사람을 치러 두루 다니실 때에 문 인방과 좌우 설주의 피를 보시면 그 문을 넘으시고 멸하는 자로 너희 집에 들어가서 너희를 치지 못하게 하실 것임이니라 너희는 이 일을 규례로 삼아 너희와 너희 자손이 영원히 지킬 것이니 너희는 여호와께서 허락하신 대로 너희에게 주시는 땅에 이를 때에 이 예식을 지킬 것이라
 
이후에 너희 자녀가 묻기를 이 예식이 무슨 뜻이냐 하거든 너희는 이르기를 이는 여호와의 유월절 제사라 여호와께서 애굽 사람을 치실 때에 애굽에 있는 이스라엘 자손의 집을 넘으사 우리의 집을 구원하셨느니라 하라 하매 백성이 머리 숙여 경배하니라 이스라엘 자손이 물러가서 그대로 행하되 여호와께서 모세와 아론에게 명하신 대로 행하니라 밤중에 여호와께서 애굽 땅에서 모든 처음 난것 곧 위에 앉은 바로의 장자로부터 옥에 갇힌 사람의 장자까지와 생축의 처음 난 것을 다 치시매 그 밤에 바로와 그 모든 신하와 모든 애굽 사람이 일어나고 애굽에 큰 호곡이 있었으니 이는 그 나라에 사망치 아니한 집이 하나도 없었음이었더라

 

 

 


youtu.be/Evzu43r0oCE

 


 

 

 

 

 

| 유월절 역사 반드시 이루어진다

 

유월절은 단지 지나간 과거의 역사로 끝이 아닙니다. 모세 시대를 시작으로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키라 명하신 이유는 어느 시대든지 유월절을 지키면 재앙에서 보호해 주시겠다는 하나님의 약속도 영원함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성경에 기록된 히스기야 역사를 보더라도 알 수 있습니다. (대 30:1) 오늘날 우리 시대에도 유월절의 권능은 계속해서 적용된다는 사실을 믿는 우리가 되어야 합니다. 성경은 장차 최후의 재앙이 올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 재앙에서 유월절을 지킨 자들과 지키지 않는 자들에게는 어떠한 결과가 있게 될까요?

 

 

마지막 최후의 재앙이 오기 전 하나님의 인을 맞은 자들은 절대 해하지 말라 하셨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하나님의 인은 유월절 인을 말합니다. 성경에서 재앙을 면하는 하나님의 약속은 유월절 외에는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신약 성경은 예수님을 가리켜 하나님의 인 맞은 자라고 알려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인을 가지신 예수님과 한 몸이 되는 절기 역시 유월절 외에는 없습니다. 이러한 유월절 인을 마지막 때 해 돋는 곳에서 부터 시작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해돋는 곳! 그곳은 바로 대한민국입니다. 다시 말해 대한민국에 오신 안상홍 하나님께서 마지막 최후의 재앙에서 보호를 받는 유월절 절기를 다시 세워주신다는 뜻입니다.

 

안상홍님께서는 3,500년 전에도 유월절로 하나님의 백성들을 재앙에서 보호하여 주셨고, 오늘날 우리 시대에도 유월절을 다시 회복해 주셔서 마지막 재앙에서도 어떠한 재앙 가운데서도 보호하여 주시고 계십니다. 오직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지키고 있는 유월절 절기는 모두가 지켜야 할 중요한 하나님의 약속이기 때문에 지금도 이렇게 유월절을 알리고 전하고 있습니다 :) 유월절 절기는 잠시 잃어버렸다가 다시 찾은 너무도 귀하고 소중한 절기입니다. 이 귀한 유월절 절기를 모두 함께 지키기를 소망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