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말/점심/분식으로~/로라방앗간/쌀떡/주먹밥/튀김/떡볶이 맛있다/JMT/ㅋㅋ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1. 1. 9. 12:59

본문




안녕하세요:) 즐건 주말입니다 ^^
오늘도 바람이 갱장합니다 >0<
밖에 잠시 나갔는데 ~ 바람이 뒤에서 막 밀어요 ㅋㅋㅋ


다들 점심 드셨나요 ~? 저는 오늘 분식으로 간단하게~~^^



 "로라방앗간 "



여긴 체인점이라서 전국 곳곳에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전 집주위에 있는데~ 오늘 첨 맛보았네요 ㅎㅎ




메뉴는 떡볶이, 주먹밥, 모듬튀김 요렇게 주문했어요.


가격은 떡볶이 : 3,500원
모듬튀김 : 4,000원
주먹밥 : 2,500원





떡볶이는 쌀떡이라 너무 쫀득하고 맛있어요^^
맵기도 적당해서 궁물에 튀김 찍어먹기 딱 좋은 맵기~

주먹밥은 날치알이 섞여있어서 고소하고 만나요^^
사이즈는 어른 주먹 만해요~ ㅋㅋㅋ

튀김은 말할거 없이 완전 굿굿 👍👍👍
고추튀김은 안에 고기가 들어서 완전 제 취향♡

언니랑 둘이서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 ^^
추우니 든든하게 먹어야 해요~^^
남은 주말 오후~ 내일 휴일까지 즐겁게 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