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요일/집콕/도라에몽 달콤슈크림만쥬/11번가/겨울간식/솔직후기/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12. 20. 10:50

본문



11번가 캡쳐



겨울이니 자꾸만 입이 심심 ㅋㅋㅋㅋ
예전에 쟈유로웠을 때는 고속도로 휴게소나 기차역에 가면 무조건 사먹었던 간식이 델리만쥬 ♡♡였어요 ^^ 안에 크림이 넘나 달달하고 만나잖아요 ㅎㅎㅎ 온라인에 찾아보니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ㅠㅠ 근데 비슷한 맛의 요고를 발견했어용^^



" 도라에몽 달콤슈크림 만쥬
가격: 10,900원 (5봉)"





ㅎㅎ 넘 귀엽죠!^^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려서 먹는다는 분도 계시는데~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190도에 5분정도 돌려서 먹었어요~


겉은 살짝 바삭해졌고^ㅡ^ 속엔 크림이 부드러워졌고~
맛은 파는만쥬보다 덜 단거같아요. 커피랑 먹으니 딱이네요 ㅎㅎㅎ 솔직하게 맛있네요 ㅎㅎㅎㅎ 유통기한은 아무래도 길지는 않아요. 12월26일까지~ 담엔 슈크림 붕어빵 구매하면 후기 올릴께요 :) 즐건 휴일 보내세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