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카스타드 스타케익/요거트 애플잼/편의점/간식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1. 1. 6. 14:29

본문





안녕하세요:) 겨울은 살찌는 계절~~ ㅋㅋㅋ
저 진짜 거짓말 안보태고 3키로 쪘어염 ㅋㅋㅋㅋ
그래도 맛난거 못 참겠어요 ㅎㅎㅎ
오늘 가져온 만난 간식♡ 카스타드 ♡ 요거트 애플잼 맛!



오리지날 카스타드보다 덜 단거 같아요~
요거트는 솔직히 안좋아하는데 요거트 느낌 크게 안나고 부드러운 케익느낌 이랄까요 ^^
새로 나온 이제품은 갠찮네요 ~♡


2021 건강! 행복 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