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the)국/크림파스타/콩나물불고기/반찬/솔직 후기~~~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1. 1. 13. 19:12

본문


안녕하세요 ^^
오늘 집에서 아주 간단하게 조리만 해서 먹을 수 있는

더(the)국에서 가져온 파스타&고기 포스팅 합니다~^^


 



"크림 파스타(2인분) : 5,000원 "



 

 


조리 시간은 7~8분 정도•!! ㅎㅎㅎㅎ
먼저는 소스를 흔들어서 팬에 부어줍니다.
그리고 뽀글뽀글 끓여줍니다.
진한 색이였는데 끓여주니 크림색으로 변해요~

 


보글보글 끓으면 면을 넣어줍니다.
그리고 계속 저어줍니다. 저케 하얘질 때까지~^^




짜좐~~ 완성입니다 ^^ 참 쉽죠잉~~ ㅋㅋ
베이컨이나 햄 같은거 더 넣어줘도 된다고 하네요.
자체 소스에 마늘이랑 야채 쪼큼 들어있어요.

맛은 ☆☆☆☆☆ 제입엔 굿굿!!!^^
살짝 매콤 크림 파스타 느낌이에요~~







 

"콩나물 불고기(2~3인분) :12,000원"

 

 

 

 


이것도 냄비에 재료를 다 넣어줍니다.
저는 밑에 콩나물 깔고, 위에 고기 올리고 소스~
약불로 5분정도 뚜껑을 덮고 끓여줍니다.




5분정도 끓으면 야채에서 물이 나와서 저어주며 쎈불로 조리해 주라고 하네요.




시키는데로 뚜껑열고~~
그리고 계속 휘적휘적 뒤져(¿) 줍니다^^
끓일수록 궁물이 점점 더 생기네요~




이건 오래 익히다보니 10~15분정도 걸린거 같아요.
고기는 대패 삼겹살이구요~ 콩나물도 엄청 많고~

맛은 ☆☆☆ 나쁘진 않아요^O^
사실 고기 냄새가 살짝~ 글고 있는 소스로는 양념이 약해서 간을 더 해줘야 할것 같아요.
하지만 전 간을 맛출줄 몰라서 걍 먹었지요. ㅎㅎㅎ

그래도 맨날 배달해서 파스타나 고기를 먹다가 이렇게 집에서 해서 먹으니 또 맛있네요. ~

1월 시간 정말 잘 가네요~~~
코로나도 얼릉 가버렸음 좋겠어요^^
다들 건강조심!! 코로나 조심!! 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