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누가 "진짜" 하나님의 자녀(백성)인가의 해답은? 어머니하나님뿐!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0. 11. 11. 13:32

본문

 

*어릴 때에도 성인이 되어서도 저는 동화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 요즘은 디즈니에서 나오는 만화들이 영화로도 제작되어 나오니 또 새롭게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넘 좋은 것 같아요. 이 동화들 가운데 백설공주와 신데렐라의 공통점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혹시 잇님들도 공통점을 찾으셨나요? ^^* 

백설공주와 신데렐라는 친어머니가 일찍 세상을 떠나 계모와 함께 살았다는 부분인데요. 그래서 집 안에서도 대접도 못받고 계모에게 사랑도 받지 못하고 살아가는 것이 같은걸 발견했답니다 :> 여기에서 따로 또 느끼게 된 점은 어머니의 존재가 정말 크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 부분은 동화를 바탕으로 한 저의 생각입니다 :)

 

 

 

 

| 아브라함의 가정의 역사

동화에서도 어머니의 존재가 아주 큰 부분이듯 하나님의 자녀인 우리들에게도 어머니의 존재가 얼마나 큰지를 오늘 아브라함의 가정의 내용을 통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성경에 기록된 아브라함의 가정의 역사는 단순히 한 가정사를 보여주기 위함이 아닌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아주 중요한 메세지 를 알려주는 역사입니다.

 

 

먼저 믿음의 조상인 아브라함은 아버지하나님 을 표상하는 인물입니다. (눅16:19) 아브라함이 아버지하나님을 표상 한다면 그 아내인 사라는 누구를 표상할까요? 당연히 어머니하나님을 표상합니다. 이러한 아브라함에게는 상속자의 후보로 3사람이 있었습니다. 첫번째는 엘리에셀, 두번째는 이스마엘, 세번째는 이삭입니다. 

 

이 세사람 가운데 아브라함의 모든 유업을 이어받게 될 사람은 바로 이삭입니다. 그럼 이삭이 모든 유업을 받게 되었는지, 그가 받게된 아주 중요한 조건은 과연 무엇인지 우리는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먼저 첫번째 후보인 엘리에셀은 

아버지 (아브라함 X )      어머니 (사라 X)   =   유업 X

 

두번째 후보인 이스마엘

아버지 (아브라함 O)      어머니 (사라 X)  =  유업  X

 

마지막 후보인 이삭

아버지 (아브라함 O)      어머니 (사라 O)  =  유업 O

 

 

little1515.tistory.com/86?category=887700

 

모든 축복은 어머니(Mother)로부터~ [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

[ 하나님의 교회-어머니 하나님은 필요한 존재 ] https://pasteve.com/mother/ 어머니 - 절대적으로 필요한 존재, 어머니의 품에서 생명을 되찾은 아기 어머니, 자녀의 생명에 있어 절대적으로 필요한 존

little1515.tistory.com

 

 

 

 

| 이삭은 어머니의 자녀 - 우리는 어머니하나님의 자녀

위에 살펴본 아브라함의 가정에서 아브라함의 모든 유업을 받게 된 후보자는 이삭이었습니다. 당시 이스라엘에는 장자상속제도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내용이라면 장자인 이스마엘이 유업을 받는 것이 맞지만 하나님께서는 둘째인 이삭을 상속자로 정해주셨습니다. 이는 아브라함의 유업을 받는 절대적인 조건이 바로 어머니인 사라임을 알려 주시는 예언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하나님의 자녀인 우리들을 이삭과 같은 약속의 자녀라고 한 것입니다. 이삭이 누구로 말미암아 아버지의 모든 유업을 받게 되었습니까? 누가봐도 이삭의 어머니가 사라였기 때문에 가능한 것을 이해해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유업을 받으려면 우리는 누구의 자녀가 되어야 겠습니까?  당연 어머니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야 합니다 :)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는 어머니하나님이 계십니다. 이는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성경의 진리입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만이 하늘 천국의 모든 유업을 이어받는 하나님의 진짜 자녀가 될 수 있습니다. 그저 단순히 하나님을 믿기만 해서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허락해 주시는 영원한 생명은 오직 어머니하나님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으니까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