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운날엔 따뜻한 차🍵 /다농원/보이차/티백차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11. 6. 22:31

본문



안녕하세요 ^^ 날이 추워지니~ 따뜻한 차가 자꾸 땡기네요~ 요즘 계속 먹어 살도 많이 오르고 ㅋㅋ 해서 보이차 마셔보려구요^^


보이차가 다이어트에 좋은 차라고 들었어요 ㅎㅎㅎ

요즘 직장에서 텀블러에 우려서 두통정도 마셔주고 있어요 ^^ 한 3~4일 먹으니 몸이 가벼워진 느낌♡ ㅎㅎㅎ

처음 먹어봤는데~ 살짝 풀맛 나는 것 같아요 ^^
제 입맛엔 아주 잘 맞네요^^
따뜻한 차 자주 마셔주면 혈액 순환도 잘되고~
건강해 질것 같아요 ^^ ㅎㅎㅎ

♡♡♡감기 조심하세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