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종원의 한신포차- 10월 회식! 메뉴~ 다시켜~ 다 ㅋㅋㅋㅋ(닭발,감바스,홍합...)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10. 16. 17:28

본문



안녕하세요^^ 어제 회식을 하고왔습니다~
저희는 한달에 한번씩 회식을 하는데요~
사무실에 6명 뿐이라 돌아가면서 먹고싶은 곳 정해서 거의 밥먹으러 가는 분위기~~ 술은 세명만 먹고~ 나머지는 안먹어요^^ 술 안드시는 분도 있어서 완전 땡큐♡입니다^^

이번에 간 곳은~ 백종원의 <한신포차>
백종원님이 레시피를 줘서 체인점이 곳곳에 많은 것 같아요~ 저희 가까운 곳에도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입구에 열체크기가 있습니다.
기계앞에 서니 띠~- 36.0도 정상입니다^^ 요렇게 뜨네요^^ 왕 신기해라~ ㅎㅎㅎ


이곳에 대표 메뉴가 닭발있는 이거에요~
닭발을 다 먹으면 마지막에 볶음밥을 해줍니다.


이집에 최고 맛있는 감바스♡ 요건 진짜 기름에 튀긴 마늘에 새우♡ 완전 맛있어요^^

이건 삼겹살을 직화로 구워 치즈랑 같이 나오는~
불맛이 납니다.

새우 , 통오징어, 오뎅탕~~ 이름은 잘 모르겠어요^^;;
암튼 여러가지로 완전 있는 메뉴 중 반이상은 먹은 것 같아요^^ 이중 오뎅탕이 젤 인기 많았어요. 육수를 계속 리필해서 다들~~ 추워서 그런지 궁물을 계속 드시더군요. ㅎㅎㅎㅎ

 

 

홍합+소면, 속에 치즈랑 미트소스 들어있는 달걀말이♡
교자만두에 콘치즈♡ 이건 배불러서 못먹었다요~^0^ ㅎㅎ


엄청나게 시켜먹어서 점장님이 서비스로 황도화채인가~ 요걸 서비스로 받아 먹었답니다^^

여기에서 3시간 정도 앉아있었어요~
엉덩이에 쥐남 ㅋㅋㅋ 완전 먹방을 하고 왔습니다.
솔직히 제입에 맛있지는 않았지만~~( 불맛, 찐한맛~)
전 달달한거 좋아하거든요 ㅎㅎ


 

 

마지막에 나온 저 화채같은거만 다먹고 다른 음식들은 조금씩 남았었어요'~

3시간 동안 먹다니~~~~~ 내 뱃살 ㅠㅠ ㅎㅎㅎㅎㅎㅎ

오늘 금요일이구~~ 내일은 즐거운 주말입니다^^
내일도 만난 음식 마니마니 먹고~ 아프지말구~~ 건강하게 보내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