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CT 리마켓/민팃/중고 휴대폰/ATM/현장검사/홈플러스/좋으다~^ㅇ^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11. 18. 21:50

본문


안녕하세요 ^^ 요번에 폰을 새로 구매하고~
이제 3년간 함께한 노트8을 팔기 위해 폰검사를 하러~^^

민팃 이라는게 있더라구요~~
바로 폰 상태를 점검하고 판매를 할 수 있는 ATM 기계에요.

먼저 시세도 알아볼 수 있고~ 기부도 할수 있구~전 판매로 ㅎㅎㅎ
먼저 본인 인증도 하고, 인증이 완료되면 접수증이 나옵니다. 그럼 이걸 뒷면에 붙이고 검사를 진행해요.

다음으로 넘어가면 검사를 위해 문이 열리고~^^

폰에 연결하고 저렇게 두면 됩니다.

그럼 기능검사, 외부검사, 액정검사3분가량 해줍니다.

오~ 검사결과가 나왔어요^^ 판매가는 저렇게 ㅋㅋㅋ
일단 바로 판매하지는 안았구요~ 좀 더 알아보고 팔려구요~

암튼 이런것도 있다니~~ 좋으네요^^
다른데서 더 알아보고 다시 가서 팔아버려야 겠어요.
오늘부터 비가 오네요~ 🌧🌧 내일부터 추워지겠져!
모두들~ 남은 목금 화이팅! 하시길 ㅋㅋㅋㅋ



힘내세요!^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