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살스프, 탕수육, 짜장면, 간소새우.... 런치 메뉴♡ 코스요리~ 잘먹었습니다 :)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10. 7. 13:17

본문


안녕하세요^^ 다들 점심 드셨나요~?
오늘 또 과장님이 만난 점심 사준신데서~ 따라 갔숨당 ㅎㅎ
오늘의 점심 메뉴는 중화요리~~^^


손님들도 꾀 많았어요~ 그래도 따로 방안에 예약을 해서 우리팀끼리 오붓하게 점심을 즐겼습니다^^

런치 메뉴로~ 코스로 요리가 나옵니다~~~~♡

게살스프

 

샐러드 냉채

 

게살삼슬

 

탕수육

 

중새우&비타민

 

간소새우

이건 부장님이 먹고싶다고 따로 시킨거에요~~

울면

 

짜장면



이건 서비스로 주신 멘보사인가? 빵안에 새우살이 가득해요~~ 조금 느끼 ㅎㅎㅎㅎㅎ

이것도 가게 사장님이 새송이스프라고~~ 주심 ㅎㅎ
과장님이 잘 아시는 분이신가봐요^^ 서비스를 계속 주시더라구요~~~ 와우!

마지막 디저트


완전 배터지게 먹었답니다~
역시 얻어먹는게 젤루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이제 졸음과의 싸움을하며 오후 업무를 보러 갑니다^^
오늘 수요일~ 낼 하루만 일하면 또 빨간날이네요~^0^
다들 오후에도 힘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