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리브영/슈렉팩 (shrek) -피지흡착, 모공청정 솔직! 사용후기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10. 15. 09:06

본문



안녕하세요^^ 놀래셨죠 ㅎㅎㅎ
어디서 많이 본 얼굴 ㅋㅋㅋㅋ


이번에 사용하게 된 슈렉팩입니다.

요즘 피지도 많아지고~ 피부도 점점 안좋아 지고 있어요. 가을이라 만난 음식도 더 자주 먹어 그런지 피부가 엉망입니다 ㅎㅎㅎ

지난번에 올리브영 행사하길래 미리 사둔 팩!!
오늘 드뎌 개봉 했습니다. 두둥~~~

손에 짜보니 마치 녹차를 썪어놓은듯 했어요.
풀향기도 나는것 같아요. 듬뿍 짜서 코주위랑 턱에랑 발라줬슴다. 마를때까지 기다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지가 좀 빠져나왔네요. 근데 기대한 것만큼은 아니네욤.
이것보단 정말 솔직하게~ 요앞전에 썻던 미팩토리 돼지코팩이 더 잘되는 것 같아요. 일단은 샀으니 계속 써야겠네요~~^^ 이건 ☆☆☆ 요정도~~~


이상 솔직한 사용후기 였습니다. ^ㅡ^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