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만의 냉장고/ 냉장고 비우기(셀프요리) 브로콜리+계란 = 브로콜리 스크램블😁😁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9. 22. 18:43

본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냉장고 비우기로 요리한번 해봤어요 ㅎㅎ
냉동실에 꽁꽁 얼려있던 브로콜리~ 이걸 어카나 하다가 계란을 얼마전에 한판 구매해서 [브로콜리 스크램블]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준비한 재료는 계란 4알이랑~


브로콜리 요종도랑~ 밑간으로 할 후추와 소금을 준비!!

브로콜리는 먼저 끓는물에 5분간 대쳐두고~ 잘게 잘라 줍니다.

달걀을 다 깨서 살짝 익혀줍니다.
이것만 먹어도 맛있는데~~ ㅎㅎ

그리고 손질한 브로콜리를 몽땅 부어줍니다. ㅋ

그리고 섞어주면 끝!!^^ 완전 간단하죠~!!
그냥 먹음 싱거워서 후추랑 소금으로 간을 합니다.


음~~ 양이 엄청나요 ㅎㅎㅎ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어요. ㅎㅎ 케찹에 뿌려먹어도 맛있어요. 완전 냉장고 비우기~~ 대성공입니다^^

추석전 냉장고 비우기~ 한번 해보세요!!
비우고나니~ 새로운 것으로 채우고 싶네요 ㅎㅎㅎ

안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