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팡)) 에코웰 핸드형 문서세단기- 사용 후기입니다!!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9. 27. 13:58

본문



요번에 필요해서 수동 문서세단기 구매했어요.
쿠팡으로 젤 저렴한거 보다가 요게 배송비 포함해서 18,500원 한거같아요 ㅎㅎㅎㅎ


박스를 열어보니~ 뽁뽁이로 안전하게 들어있네요~

뚜껑만 분리해서 위에 부분, 안쪽 부분 요렇게~
뚜껑이 무게가 있어요~ 한손으로 못들어요.


수동이라 종이를 넣고 저 손잡이 부분을 돌려주면 종이가 들어가면서 갈립니다^^

오~~ 오~~ 완전 좋은데요~ 그냥 일자로 잘리는게 아니고~ 꽃가루처럼 분사되서 잘려요~

은행에 atm기에 있는 그 영수증 기계처럼요~^^
완전 만족스럽습니다!^^ 자동은 5만원 넘던데~ 수동이라 저렴하게 잘 산것 같아요^^

별☆☆☆☆ ㅋㅋㅋ
이상 구매후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