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 - 사람으로 오신 이유(2) 그럴 수 밖에 없었다.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0. 8. 8. 20:50

본문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에 이어 오늘도 하나님의 교회에서 믿고 있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사람으로 오실 수 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 살펴볼까 합니다. 오늘은 아주 간단하게만 살펴볼테니 함께 마우스잡고 내려가 보실께요 :)

 

pasteve.com/holy-trinity/

 

성삼위일체 - 하나님의 교회의 교리이자 기독교의 핵심교리

성삼위일체, 하나님의 교회의 교리이자 기독교의 핵심교리다. 성삼위일체 의미는 성부, 성자, 성령이 한 몸이라는 뜻이다. 즉 여호와 하나님, 예수님, 성령 하나님이 각각 개체가 아니라 한 분이

pasteve.com

 

 

 

 

#평범한 모습으로 오신 하나님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다면 뭔가 광체가 나고 영광된 모습으로 오셔야 하지 않느냐고 생각하는 분들도 간혹 있을까 여겨지는데요.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이천년 전에도 오늘날 이 마지막 시대에도 아주아주 평범한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우리의 전한 것을 누가 믿었느뇨 여호와의 팔이 뉘게 나타났느뇨
그는 주 앞에서 자라나기를 연한 순 같고 마른 땅에서 나온 줄기 같아서 고운 모양도 없고 풍채도 없은즉 우리의 보기에 흠모할만한 아름다운 것이 없도다 그는 멸시를 받아서 사람에게 싫어 버린바 되었으며 간고를 많이 겪었으며 질고를 아는 자라 마치 사람들에게 얼굴을 가리우고 보지 않음을 받는 자 같아서 멸시를 당하였고 우리도 그를 귀히 여기지 아니하였도다

[이사야 53:1~3]

 

하지만 우리의 생각과 다르게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보기에 풍채도 없고, 고운 모양도 없이 아주 평범한 모습으로 오신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천년 전 당시 여러 유대인들은 예수님의 겉모습만 보고 그리스도로 믿고 받아들이지가 쉽지 않았던거죠.

 

 

또 가라사대 이러하므로 전에 너희에게 말하기를 내 아버지께서 오게 하여 주지 아니하시면 누구든지 내게 올 수 없다 하였노라 하시니라 이러므로 제자 중에 많이 물러가고 다시 그와 함께 다니지 아니하더라 예수께서 열 두 제자에게 이르시되 너희도 가려느냐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되 주여 영생의 말씀이 계시매 우리가 뉘게로 가오리이까 우리가 주는 하나님의 거룩하신 자신줄 믿고 알았삽나이다

[요한복음 6:65~69]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나로 인하여 실족하지 않는 자가 복이 있도다라고 말씀 주셨습니다. 평범속에 오신 하나님을 믿고 영접한다는 것은 참으로 복받은 사람들입니다. 끝까지 예수님을 따랐던 제자들은 결국 영원한 천국이라는 축복을 받지 않았습니까!  

 

youtu.be/Sd4QEoRXhHU

 

 

 

 

 

#사람으로 오신 이유

성경에 모든 예언을 따라 아주 평범한 모습으로 오신 하나님! 만일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이 아닌  본체의 모습으로 우리 곁에 오신다면  어떻게 될까요?

 

https://unsplash.com/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의 중 네 형제 중에서 나와 같은 선지자 하나를 너를 위하여 일으키시리니 너희는 그를 들을찌니라 이것이 곧 네가 총회의 날에 호렙산에서 너의 하나님 여호와께 구한 것이라 곧 네가 말하기를 나로 다시는 나의 하나님 여호와의 음성을 듣지 않게 하시고 다시는 이 큰 불을 보지 않게 하소서 두렵건대 내가 죽을까 하나이다 하매
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그들의 말이 옳도다 내가 그들의 형제 중에 너와 같은 선지자 하나를 그들을 위하여 일으키고 내 말을 그 입에 두리니 내가 그에게 명하는 것을 그가 무리에게 다 고하리라

[신명기 18:15~18]

 

옛 구약시대에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하나님의 음성을 직접 발하신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백성들은 하나님의 음성을 바로 듣지 못하고 번개와 우뢰소리로 들렸죠. 그래서 백성들은 하나님께서 직접 우리에게 말씀하게 마옵소서 하며 두려워 떨었습니다.

 

https://unsplash.com/

 

밤 사경에 예수께서 바다 위로 걸어서 제자들에게 오시니 제자들이 그 바다 위로 걸어 오심을 보고 놀라 유령이라 하며 무서워하여 소리지르거늘 예수께서 즉시 일러 가라사대 안심하라 내니 두려워 말라 베드로가 대답하여 가로되 주여 만일 주시어든 나를 명하사 물 위로 오라 하소서 한대 오라 하시니 베드로가 배에서 내려 물 위로 걸어서 예수께로 가되 바람을 보고 무서워 빠져 가는지라 소리질러 가로되 주여 나를 구원하소서 하니 예수께서 즉시 손을 내밀어 저를 붙잡으시며 가라사대 믿음이 적은 자여 왜 의심하였느냐 하시고 배에 함께 오르매 바람이 그치는지라 배에 있는 사람들이 예수께 절하며 가로되 진실로 하나님의 아들이로소이다 하더라

[마태복음 14:25~33]

 

이천년 전에 예수님께서 제자들 앞에서 물 위를 걸으시는 모습을 보여준 적이 있습니다. 그 때도 제자들은 예수님의 그런 모습을 보고 놀라고 무서워 했었죠. 이처럼 하나님께서 본래의 영광된 모습을 우리에게 전부 보여 주신다면 우리는 두려워서 하나님께 가까이 나아가지 못했을 것입니다.

 

 

 

 

 

 

 

#육체로 오신 아버지하나님 & 어머니하나님

성경은 하나님께서 세 시대로 구분하셔서 구원의 사역을 이루어가고 계심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성부 시대, 성자 시대 그리고 성령 시대로! 지금은 성령 시대입니다. 성령 시대에는 어떠한 모습으로 우리에게 오신다고 알려 주셨는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성경은 마지막 성령 시대에는 성령과 신부로써 즉,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오시기로 예언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성령 시대에 오시는 하나님도 우리와 똑같은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야 합니다. 그렇게 오지 않으신다면 아무도 하나님을 영접하지 못하여 결국 구원을 얻을 수 없게 되니까요.

 

https://unsplash.com/

 

그러하나 내가 너희에게 실상을 말하노니 내가 떠나가는 것이 너희에게 유익이라 내가 떠나가지 아니하면 보혜사가 너희에게로 오시지 아니할 것이요 가면 내가 그를 너희에게로 보내리니 그가 와서 죄에 대하여,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시리라 죄에 대하여라 함은 저희가 나를 믿지 아니함이요

[요한복음 16:7~9]

 

성경은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믿지 않는 것이 죄라고 하셨습니다. 이천년 전에도 육체로 오신 성자 하나님인 예수님을 믿은 자들만이 구원의 약속을 받았고 지금 이 시대에도 성령 하나님으로 오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그의 신부되신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자들에게만 구원의 약속이 주어집니다.

 

 

youtu.be/sqWG1e4xcFo

 

 

youtu.be/gSdbVDCBai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