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머니하나님을 믿어야 하는 이유! - [하나님의교회]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0. 7. 29. 12:53

본문

 

pasteve.com/captain-and-son/

 

[짧은이야기] 선장과 아들 - 진실을 왜곡돼 보이도록 하는 고정관념

[짧은이야기] 선장과 아들의 관계가 이상합니다. 한 항공모함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한 신사가 선장 옆에 있는 아이를 보고 선장에게 아들이냐고 물었습니다. 선장은 아들이 맞다고 대답했습니�

pasteve.com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별. 이곳엔 77억의 사람의 수만큼 정말 많은 교회가 있는데요. 하지만 수많은 교회가 하나님을 믿고 있고, 다 똑같은 한 성경을 보고 있지만 왜 서로  다르게 하나님을 믿고 있는 것일까요?

https://unsplash.com/

 

 

 

 

 

#창세기에 감추어진 비밀 

오늘날 하나님을 믿고 신앙을 가진 사람들은 구원을 목적으로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유일하게 남겨주신 성경의 말씀을 기준으로 믿음을 가져야 하는게 당연한 일인데요. 그래서 오늘 성경에서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믿어야 하는 그 이유에 대해서 한번 살펴볼까 합니다 :)

 

 

예수께서 이 모든 것을 무리에게 비유로 말씀하시고 비유가 아니면 아무 것도 말씀하지 아니하셨으니 이는 선지자로 말씀하신바 내가 입을 열어 비유로 말하고 창세부터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리라 함을 이루려 하심이니라
[마태복음 13:34~35]

 

먼저 예수님께서는 성경의 말씀 가운데 비유로써 말씀 주신 부분이 있다고 하셨는데요.  모든 말씀을 비유로 말씀 주시고 창세부터 감추인 것을 드러내신다 하셨습니다. 그럼 창세기 속에 감추어진 비유된 말씀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https://unsplash.com/

 

여호와 하나님의 지으신 들짐승 중에 뱀이 가장 간교하더라...
여호와 하나님이 뱀에게 이르시되 네가 이렇게 하였으니 네가 모든 육축과 들의 모든 짐승보다 더욱 저주를 받아 배로 다니고 종신토록 흙을 먹을지니라 내가 너로 여자와 원수가 되게하고 너의 후손도 여자의 후손과 원수가 되게 하리니 여자의 후손은 네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요 너는 그의 발꿈치를 상하게 할 것이니라 하시고
[창세기 3:1~15]

 

창세기에 등장한 최초의 사람 아담과 하와 그리고 그들을 꾀었던 뱀.  창세기에 내용을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하나님께서 에덴 동산을 만드시고 그곳에 선악을 알게하는 나무를 두셨습니다. 그리고 선악과를 절대로 먹지 말라는 금지령을 내리셨는데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뱀의 미혹으로 선악과를 먹고 맙니다. 

 

https://unsplash.com/

 

이일이 있고 하나님께서 진노하셔서 뱀에게 저주를 내리십니다. 그리고는 뱀과 여자를 서로 원수관계가 되게 하시는데요. 이러한 창세기에 나온 내용들은 비유라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이 비유의 실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어머니하나님을 믿어야 하는 이유

창세기에 등장한 여자와 원수인 뱀에 관계에 대해 신약 성경에서는 어떻게 알려주고 있는지 그 실체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서로 원수관계에 놓여진 여자와 뱀이 마지막 때가 되면 다시 등장할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은 마지막 때에 이루어질 예언의 말씀입니다. 마지막 때가 되면 용과 여자의 전쟁이 있을 것을 성경은 예언하고 있습니다. 용과 여자가 싸우기 위해 바다 모래 위에 섰다는 말씀은 인류 위에 즉 세상 가운데 있더라는 말씀입니다. 

 

# 그렇다면은 누구이며 여자는 누구를 의미하는 것일까요?

 

하늘에 전쟁이 있으니 미가엘과 그의 사자들이 용으로 더불어 싸울쌔 용과 그의 사자들도 싸우나 이기지 못하여 다시 하늘에서 저희의 있을 곳을 얻지 못한지라 큰 용이 내어 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 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저와 함께 내어 쫓기니라
[요한계시록 12:7~9]

 

먼저 용은 옛 뱀, 다시 말해 에덴 동산에 있었던 그 뱀을 말하고 있습니다. 옛 에덴 동산에서 아담과 하와를 꾀어서 선악과를 먹고 죽게 만든 그 뱀(용)의 정체는 바로 사단 마귀라고 성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 그렇다면 용인 사단 마귀와 반대 편에 계시는 여자는 누구를 의미하는 것일까요?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요한계시록 12:17]

 

여자를 따르는 여자의 남은 자손의 특징을 보시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이 따르는 여자는 바로 어머니하나님 을 의미합니다. 여자의 남은 자손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하나님의 대적자인 사단 마귀와 반대 편에 선 하나님의 자녀들이죠  :)

 

 

우리가 어머니하나님을 믿어야 하는 이유는 성경은 마지막 때 어머니하나님을 따르는 무리와 그와 반대되는 무리(용을 따르는 무리)의 전쟁이 있을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전쟁의 결과는 용과 그의 자손들은 머리를 상하게 될 것이고 여자와 그의 자손은 발꿈치를 상하게 된다고 예정되어 있지요. (창3:15) 승리는 곧 어머니하나님을 따르는 자들의 것!!!

 

사단 마귀는 옛날부터 하나님의 자녀들을 미혹하여 하나님의 뜻을 거역하게 만들어 죽음으로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지금도 사단 마귀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못하도록 온 천하를 꾀고 있습니다.  옛날에는 지식이 없어 뱀의 미혹에 넘어갔을 지라도 이제는 성경 말씀을 부지런히 살피고 지식을 가져서 사단의 미혹에 넘어가서는 안되겠죠 :)

 

성경에 예언대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어머니하나님을 따르는 마지막에 영적 승리를 거두어 천국에 반드시 들어갈 수 있는 지혜있고 지식있는 잇님들이 되셔서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의 자녀가 꼭 되시길 소망합니다.

 

 

 

 

youtu.be/Rgc5ezA64SY

 

 

 

youtu.be/m19bEp3xA3Q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