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람이 죽으면 어떻게 되는 것일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영혼문제]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3. 4. 20. 11:06

본문

| 안상홍님 알려주신 영혼문제

 

사람이 죽으면 모든 것이 끝이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사람이 죽으면 그대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성경은 사람이 죽으면 그다음에도 다른 삶이 있다고 알려주고 있다. 쉽게 말해 사후세계가 존재한다는 말이다. 그렇다면 사람이 죽으면 어떻게 되는 것일까?

 

 

 

 

사람이 죽으면 본래 사람을 창조했을 때 이전 상태로 되 돌아간다. 육체(흙)는 땅에서 왔기 때문에 땅으로 돌아가고, 신(영혼)은 하나님께서 흙(육체) 속에 불어넣어 주셨기 때문에 다시 하나님께로 돌아간다. 이처럼 사람이 죽으면 껍데기에 불과한 육체는 땅으로 돌아가 썩어 없어지지만, 영혼은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로 돌아간다. 그렇다면 하나님께로 돌아간 영혼은 어떻게 되는 것일까?

 

 

 

 

이 땅에 사는 모든 사람들은 죽게 되면 그 영혼은 별도로 살아 하나님께로 간다. 그리고 사람들의 생각하는 것처럼 바로 하늘나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다. 먼저는 하나님 앞에서 자기의 행위를 따라 심판을 받는다. 이 땅에서 하나님을 경외하고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들은 천국에 돌아가게 될 것이고, 반대로 하나님을 모르고 하나님의 뜻을 행하지 않았던 자들은 고통받는 지옥에 들어가게 된다. 

 

 

 

 

 

| 죄 사함을 주시기 위해  오신 안상홍님

 

그렇다면 왜 하나님께는 이 땅에서 회개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지옥의 고통을 당하게 하는 것일까? 이러한 내용을 알기 위해서는 우리가 이 땅에 사는 원인을 알면 된다. 성경은 이 땅이 하늘의 죄인들이 갇혀 사는 영혼의 감옥이라고 알려주고 있다. 감옥에서 죄인들이 회개하고 다시 본향으로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라신 분이 바로 우리의 하나님이시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당장에 지옥으로 보내지 않으시고, 회개의 기회를 주셨고 다시 하늘나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죄 사함의 방법을 가지고 이 땅에 오셨다. 그것도 한 번도 아닌 두 번이나 오셨다. 

 

 

 

 

인류가 하늘에서 지은 죄를 용서받지 못하고 회개하지 못하면 다시 천국으로 돌아갈 수 없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는 죄인에게 회개의 방법을 아주 쉽게 알려 주셨다. 하지만 인생들 가운데 회개의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도 있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하나님의 뜻을 알지 못하여 회개의 삶을 살아가지 못하고 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80억 인류 모두가 지옥이 아닌 천국에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라시기 때문에 지금도 전국과 전 세계에 하나님의 선지자들을 부지런히 보내고 계신다. 

 

 

 

 

 

우리가 다시 하늘나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죄 사함을 받아야 한다. 죄 때문에 지금 이 땅에 살아가고 있는 것이고, 그 죄 때문에 지옥에 갈 운명들이었다. 우리의 운명을 바꾸어 주시기 위해 안상홍님께서 다시 오셔서 우리들에게 죄 사함의 축복을 허락해 주고 계신다. [마 26:26, 새 언약 유월절로 죄 사함과 영생을 허락 하심.] 이러한 하나님의 사랑을 무시하고 배척한다면 나중에 하나님을 만났을 때 "그때 안상홍님의 말씀을 듣고 행할걸!~" 하며 후회할 것이다. 그러니 이제라도 우리에게 죄 사함을 주시고 영생을 주시어 다시 하늘나라로 돌아갈 수 있게 허락해 주신 안상홍님의 말씀대로 행해야 하겠다. 

 

 

 

 

 

https://youtu.be/ziC3NGL8wD4

 

 

 

https://youtu.be/sso20ZDPYp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