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람이 죽으면 그 후로는 어떻게 될까? [안상홍님 알려주신 영혼문제 알아보자!]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3. 4. 5. 14:52

본문


 

사람은 태어나고 죽고, 또 태어나고 죽는다. 그렇다면 왜 태어나고 영원히 살 수 없는 것일까? 이 문제의 대한 답을 얻기 위해서는 사람 안에 존재하는 영혼문제에 대해 알아야 한다. 성경은 우리 영혼은 본래 천사세계에 있었고 천사세계에서 죄를 지어 이 땅에 쫓겨나 죄수복을 입게 된 것을 바로 사람으로 살아가는 것이라고 알려주고 있다. 그래서 사람은 자유롭지 못하다. 시간과 공간에 결박된 채로 정해진 공간에 정해진 시간의 삶을 살아가는 것이다. 그리고 삶의 시간 또한 정해져 있기 때문에 이 땅에 태어나는 사람들은 누구나 다 죽기 마련이다. 그렇다면 80억의 인구가 정해진 시간을 마치게 되면 그 후로는 과연 어떻게 되는 것일까?
 
 


 



 
이 땅의 이치를 보면 죄인들이 감옥에서 자기의 죄의 크기에 따라 살아가다가 결국에는 다시 나와 본래의 삶으로 돌아가게 된다. 물론 용서받지 못할 사형수에 해당되는 죄인들은 영원히 감옥에서 나올 수 없다. 사실 이 땅에 있는 우리들도 하늘에서 하나님께 반역한 죄인들이다. 반역죄라면 죽음을 면치 못하는 죄인들인 것이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당장에 죽음의 형벌을 내리지 아니하시고 감옥에서의 삶이 주어졌다. 이는 다시 본래의 삶도 허락된다는 뜻이다. 우리의 본래의 삶, 바로 천사세계의 삶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다시 천사세계의 삶을 회복할 수 있을까?
 
 


 


  


 

결론

 
위의 두가지의 질문에 대한 답은 오직 하나이다. 영혼 문제를 깨달아 우리 영혼의 죄를 용서받으면 다시 천사세계로 돌아갈 수 있다. 그리고 천사세계에서의 영원한 삶을 살게 될 것이다. 사람들은 아직도 영혼에 대한 문제를 깨닫지 못하여 이 땅의 삶이 다인줄 생각하고 있고, 죽으면 더이상의 삶은 없는 줄로 안다. 하지만 우리 영혼은 지금 범죄한 상태이고 이 죄를 용서받지 못하면 결국은 본래의 천사의 영광을 회복하지 못하고 지옥 불구덩이로 들어가게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 모든 영혼 문제를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알려 주셨다. 안상홍님의 근본은 우리 영혼을 창조하신 우리 영혼의 아버지다. 그래서 우리 영혼의 죄사함도 천사사계로 돌아가는 길로 가장 잘 아신다. 
 



 
 
그러므로 우리는 답답하게 그저 모른다 말할 것이 아니라, 영혼문제를 연구해야 한다. 그리고 이 땅에서의 삶이 끝나면 끝이 아니라 천사의 삶과 지옥의 형벌이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도 깨닫고 믿어야 한다. 두가지의 길이 정해져 있다면 지옥의 형벌 보단 천사의 삶을 회복하는 것이 더 낳지 않겠는가! 다시 돌아갈 천사세계를 소망한다면 우리를 그곳으로 인도해 주실 안상홍님을 영접하자!
 

 

 

 


 
 https://youtu.be/oUccVvI4XUg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