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 죄사함의 비밀을 드러내시다.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3. 1. 12. 11:24

본문

| 행복을 추구하는 인생들

 

pixabay : 스마일

 

이 땅에 사는 모든 사람들은 행복하기를 바란다. 하지만 행복을 찾기란 쉽지 않다. 성경은 우리의 삶에 행복보다 고통과 괴로움이 연속되는 이유에 대해 잘 설명해 주고 있다. 만물의 영장이라고 하는 인간은 사실 하늘에서 죄를 지어 이 땅에 추방된 죄인들이다. 죄인들에게는 자유와 행복이 없다. 그저 죽을 날만을 기다리며 하루하루 살아갈 뿐이다. 

 

그렇다면 자유와 행복 없이, 영원히 고통과 괴로움만 지속되고 마는 것일까?

 

이 땅에 인생들은 모두 죄인이기 때문에 우리를 죄에서 해방시켜 줄 구원자가 필요하다. 그렇다면 우리를 이 고통에서 해방시켜 줄 구원자가 존재하는 것일까? 물론 존재한다. 우리는 구원자를 오직 성경을 통해서 발견할 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를 괴로움과 고통에서 해방시켜 줄 구원자는 과연 누구일까?

 

 

 

| 죄사함이 약속된 진리_ 새 언약 침례, 유월절

 

성경 66권에서 우리가 죄 사함을 얻는 방법에는 새 언약 침례와 유월절이 있다. 

 

새 언약 침례는 우리의 죄가 물로 장사 지낸바 되고 다시 새 생명을 얻게 하는 의식이다. 새 언약의 침례는 성경의 지시대로 진리가 있고 죄 사함을 주시는 하나님께서 좌정하시는 장소에서 받아야 한다. 그리고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받는 것이다. 이러한 죄 사함의 침례를 성령 안상홍님께서 허락하신다. 그리고 우리를 죄에서 해방시켜 주셨다.

 

 

침례를 받았다면 새 언약 유월절도 참여할 수 있다. 새 언약 유월절은 예수님의 살과 피가 표상되는 떡과 포도주를 먹는 날이다. 이날 먹는 떡과 포도주를 통해서 예수님께서는 죄 사함의 축복을 약속하셨다. 유월절은 거룩한 하나님의 살과 피에 참여하는 예식이기 때문에 침례를 받지 않고는 결코 참여할 수 없다. 

 

 

 

 

| 죄에서 건져주신 안상홍님

 

오늘날 기성교회에서는 믿음으로 구원받았다고 말한다. 하지만 그들의 생각일 뿐! 구원자께서 인정하지 않는 구원은 진정한 구원이 아니다. 성경 66권은 인류를 구원할 구원자를 증거 하는 책이다. 이 성경은 마지막 성령시대에 오실 재림그리스도를 만나야 구원이 있음을 증거하고 있다. 성경의 증거를 따라 마지막 시대에 성령하나님으로 오셔서 무너진 진리를 회복해 주시고, 진리 가운데로 구원받을 성도를 모으시겠다는 예언을 따라오신 재림 구원자! 그분은 절기로 하나님의 교회를 설립하신 안상홍님 외에는 없다.

 

 

우리가 구원자를 알고 믿어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죄에서 해방되어 고통과 괴로움에서 벗어나기 위함이다. 이러한 은혜를 우리에게 허락하실 이 시대의 구원자는 안상홍님 밖에 없다. 모두가 예수님의 이름을 믿고 부르짖고 있지만 지금은 성자 시대가 아닌, 성령 시대이다. 재림그리스도를 발견하고 영접해야 할 시대인 것이다!

 

다수가 예수의 이름을 부르고 있지만 이는 곧 여호와를 부르짖다가 구원자로 오신 예수를 배척하고 멸망당한 이천 년 전의 종교지도자들과 같다. 그들의 동일한 오류에 빠질 것이 아니라, 시대를 잘 분별하고 성경의 예언을 살펴서 지금 우리를 구원하러 오신 재림 구원자 안상홍님을 꼭 깨닫기를 간절히 소망해 본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