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_재림 안상홍님의 인도를 따라 가보면! 무엇이 보일까요?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3. 1. 4. 09:20

본문

 

 | 생명의 길로 인도하시는 재림 안상홍님 

하나님께서는 어느 시대든지 하나님의 자녀들을 구원으로 인도하시기 위해 친히 동행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각 시대마다 하나님을 믿고 따랐던 선지자들은 그 인도하심에 순종한 결과, 구원이라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오늘날 우리 시대에도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재림하셨습니다. 그리고 갈바를 알지 못하는 우리들에게 생명의 길로 인도해 주고 계십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으로 따르는 자들마지막에 구원받을 자들임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계 14:1)

 

 

어느 길이 생명의 길인지 우리는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모든 것을 다 아시는 하나님만 따른다면 분명히 올바른 생명의 길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우리를 생명수의 강가로 인도하고 계십니다. 생명수를 받아야만 우리가 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안상홍님께서 인도하시는 생명수의 강의 근원지를 찾아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youtu.be/JVKO5JdsNW8

 

 


 

| 생명수의 근원 하늘 어머니

생명수는 누구든지 받는 자는 생명을 얻을 수 있는 물입니다. 육적으로도 물 없이는 생명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 영혼에게도 반드시 생명수가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우리 영혼에 필요한 생명수의 근원지는 어디일까요? 재림 안상홍님께서는 우리를 생명수의 근원지로 인도해 주셨습니다. 

 

 

생명수의 근원지는 바로 예루살렘입니다. 예루살렘에서 솟아나는 생명수는 동해로 서해로 흐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름에도 겨울에도 계속해서 솟아나고 있습니다. 이 말씀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는 생명수가 끊임없이 전 세계로 퍼져나간다는 뜻입니다. 여기서 예루살렘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실제 예루살렘 성전을 의미할까요? 아닙니다. 만약 실제 예루살렘 성전에서 물이 계속 솟아나 지면을 물로 가득 채웠다면 세상이 떠들썩 했을 것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예루살렘은 "위에 있는" 예루살렘 곧 "우리 (하늘) 어머니"이십니다. (갈 4:26)

 

 

재림 안상홍님의 인도를 따라 생명수의 근원지로 찾아가 보면 그곳에는 "하늘 어머니"께서 계십니다. 그리고 하늘 어머니께서는 지금도 모든 인류에게 필요한 생명수를 허락하고 계십니다. 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는 자는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영원한 생명"을 약속받게 됩니다. 그리고 결국에는 영원한 행복의 나라, 천국으로 우리를 데려가 주실 것입니다. 이러한 축복은 안상홍님의 인도를 받아 하늘 어머니께 나아가는 자에게만 허락되는 축복입니다. 만약 '듣고 알았다' 할지라도 믿지 않고 거부하는 자들에게는 결코 주어질 수 없는 은혜입니다.

 

 

사람들은 하나님의 대한 지식이 없어 때로는 생명이 아닌 길로 갈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자신의 생각과 판단을 버리고 모든 것을 아시는 하나님의 뜻을 따라야 합니다. 당장에는 아닌 것 같아 보일지라도 결국에 나를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분은 하나님 밖에 없으시기 때문입니다. 세상에는 수많은 신과 종교가 있지만 오직 우리를 저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하실 분은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신 재림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뿐임을 성경으로 살펴보시고 앞으로 남은 세월은 하나님과 함께 동행하는 삶을 살다가 하나님과 함께 영원한 행복의 나라로 들어가는 지혜 있는 자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https://watv.org/ko/intro/

 

교회소개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교회소개 인류에게 희망찬 미래와 행복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자세히 보기

watv.org

 

https://watv.org/ko/category/faith-life-ko/home-mission-ko/

 

가족 행복 미션 Archives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가족과 한 걸음 더 가까워지는 작은 실천, 온 가족이 함께해보세요.

watv.org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