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자들의 조건!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2. 8. 12. 22:38

본문

 

 

| 시온의 왕 : 안상홍님

이 땅에는 각각의 나라들이 존재합니다. 로마에 가면 로마의 법을 따라야 된다는 말이 있듯이 우리나라에 살고 있는 국민이라면 우리나라의 법을 따르기 마련입니다. 이처럼 하나님 나라에도 하나님의 법이 있으며 그 법을 따르는 자들이 그 나라의 국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 나라에 국민으로서 따라야 할 하나님의 법은 무엇일까요?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 성을 보라 ... 여호와께서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그곳은 마치 노질하는 배나 큰 배가 통행치 못할 넓은 하수나 강이 둘림 같을 것이라 대저 여호와는 우리의 재판장이시요 여호와는 우리에게 율법을 세우신 자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니 우리를 구원하실 것임이니라 

[이사야 33:20-22]

 

성경은 하나님께서 시온의 왕이시며 시온에서 율법을 세우신다 하였습니다. 시온은 절기를 지키는 곳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처소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세우시는 하나님의 율법은 구체적으로 무엇일까요?

 

시온의 왕이신 하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율법은 새 언약입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선 새 언약으로 하나님 백성들을 통치하시길 원하셨습니다. (렘31:31) 그리고 성자 시대에 예수님으로 오셔서 유월절 날 새 언약을 세우셨습니다. 하지만 새 언약 유월절이 AD325년 니케아 회의를 통해 폐지되어버려 하나님께서 다시 오셔서 새 언약을 회복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새 언약을 회복하신 안상홍님은 하나님 나라의 왕이십니다.

 

 

 

|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자

그렇다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자격은 누구에게 주어지는 것일까요? 이러한 축복은 아무에게나 주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당연히 하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법을 알고 지키는 것이 백성으로서의 기본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여기서 불법이란?! 하나님의 법이 아닌 다른 것! 즉 성경에 없고 하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이 아닌 것들입니다. 이는 너무도 당연한 가르침입니다.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려면 하나님의 법을 알고 지키는 것 너무도 당연한 것입니다. 그래서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고 한 것입니다.  

 

 

그럼 답은 나왔습니다 :) 불법을 지키는 자들은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다고 하셨으니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기 위해선 하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 율법을 지키면 됩니다. 하나님의 절기에는 유월절을 시작으로 3차 7개의 절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주간 절기로는 안식일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성도들은 예배 드릴 때 머릿수건을 쓰는 규례가 있습니다. 이 모든 새 언약 율법을 안상홍님께서 모두 회복해 주셨습니다. 우리는 안상홍님께서 회복하신 새 언약을 모르고 지키지 않는다면 아무도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 시대에 안상홍님을 만나야 구원이 있습니다

https://youtu.be/45SxKU9gRSI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