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말일에 만나야 할 다윗으로 오신 안상홍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2. 7. 27. 18:06

본문

 

💐

말일에 만나야 할 다윗의 뿌리

 

오늘날 수많은 교회가 있지만 하나님의 교회와 기성교회를 살펴보면 참 많이 다릅니다. 똑같은 하나님을 믿고 있고 똑같은 성경을 보고 있지만 저마다 해석을 다르게 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어느 교회가 올바르게 성경을 해석하고 있는 곳일까요? 똑똑한 성경학자가 있는 곳? 지혜가 아주 뛰어난 사람이 있는 교회? 아닙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올바르게 해석하는 곳이 어디라고 알려주고 있을까요?

 

 

성경은 오직 하나님만이 올바르게 해석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마지막 때에 성경을 올바르게 해석해 주시기 위해 다윗의 뿌리로 오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이 말씀은 마지막 때에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하나님을 만나야만 구원을 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호세아 선지자도 말일에 다윗을 만나야 하나님의 은총을 받을 수 있다고 예언한 것입니다. 

 

 

말일에 다윗을 만나야 하나님의 은총을 받을 수 있다는 말은 구원을 받는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말일에 하나님께서 다윗의 뿌리로 오셔야 합니다. 그래야 말일에 사는 우리들이 구원의 기회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하나! 하나님께서 다윗의 뿌리로 오신다는 뜻은 우리에게 진리를 가르침 주시기 위해 육체로 오신다는 뜻입니다. 

 

 

🌻

다윗의 뿌리로 오신 안상홍님

 

 

그렇다면 다윗의 뿌리는 누구일까요?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분은 육체로 오시는 그리스도입니다. 그런데 말일에 오시는 그리스도이기 때문에 이천 년 전 오셨던 예수님이 아니고 재림 때 오시는 예수님입니다. 그리고 요한계시록은 초림 때 알려주신 진리가 인봉 되고 그 후에 개봉할 역사이기 때문에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서 이루실 예언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반드시 만나야 합니다. 그래야 구원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육체로 오시는 그리스도 재림 예수님을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당연히 성경에 그 해답이 있습니다. 성경은 오직 다윗에게만 허락된 증표가 있다고 알려주셨습니다. 그 증표를 가지고 오시는 분이 말일에 우리가 만나야 할 다윗의 뿌리입니다. 

다윗에게만 허락된 확실한 은혜(증표)는 영원한 언약입니다. 성경에서 영원한 언약은 그리스도의 피로 세우신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그러므로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는 반드시 새 언약 유월절 증표를 가지고 오시는 분입니다. 그렇다면 새 언약 유월절을 누가 가지고 오셨을까요?

 

 

세상에 교회는 정말 많지만 오직 다윗의 뿌리가 오셔서 올바른 진리로 세워 주신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왜냐하면 다윗의 뿌리의 증표인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교회이기 때문입니다.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다윗의 뿌리로 오신 분은 안상홍님 외에는 없습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셨고 오랫동안 인봉 되었던 새 언약 유월절을 개봉해 주신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https://youtu.be/U1DDOjukybY

 

https://youtu.be/EdKay5EmQ8I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