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 규례(십일조)/유월절로 영생 축복을 주신 안상홍님(Thanks😃)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2. 7. 24. 18:18

본문

하나님을 공경하는 데 우리의 재물을 사용하면 넘치는 축복을 받게 됩니다.

 

 

 

🐳 하나님의 법 : 십일조 

천국을 소망하는 성도들이 행해야 할 규례 중에 십일조가 있습니다. 십일조는 세속적인 물질이 아니라 구약시대 성소에서 하나님께 제물로 바쳐진 양이나 염소 같은 성물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축복을 주시기 위해 십일조 법을 제정하셨습니다. 먼저 십일조의 유래를 살펴봅시다. 

믿음의 조상인 아브라함의 행적은 우리의 본입니다. 아브라함은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준 멜기세덱에게 그 답례로 십분의 일을 주었습니다. 우리도 아브라함의 본을 따라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영생 축복을 주신 하나님께 십일조를 드려야 하겠습니다. 

사실 이 땅에 있는 모든 것은 전부 창조주이신 하나님의 것입니다. 만약에 우리에게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주시지 않았다면 우리는 하나님께 도와 달라고 매달리며 구걸해야 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리 하지 않으시고 모든 것을 자유롭게 사용하도록 해주시고 십분의 일만 하나님께 봉헌하라고 하셨습니다.  - 이러한 십일조를 하나님께 봉헌하지 않으면 하나님의 것을 도적질하는 것이라 하셨으니 우리는 온전한 십일조를 하나님께 봉헌해야겠습니다.

 

 

 

🤡 십일조는 폐지되었는가?

십일조를 반대하는 사람들은 십일조가 신약시대에 폐지되었다고 주장을 합니다. 과연 그럴까요? 

예수께서 말씀하시되... 그런즉 가이사의 것은 가이사에게, 하나님의 것하나님께 바치라
[마태복음 22:20-21]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가 박하와 회향과 근채의 십일조를 드리되
율법의 더 중한 바 의와 인과 신은 버렸도다
그러나 이것도 행하고 저것도 버리지 말아야 할지니라
[마태복음 23:23]

 

아닙니다.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것하나님께 바치라 하셨습니다. 여기서 하나님의 것이 십일조입니다. 그리고 외식하는 자들에게 교훈하시기를 십일조도 행하고 믿음도 가져라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신약시대에 와서 십일조가 폐지되었다는 주장은 잘못된 주장입니다. 

 

 

🍇 십일조는 유월절로 축복주신 하나님께 

지금까지 살펴본 내용을 정리해 보면 십일조는 천국을 소망하는 성도들이 행해야 할 규례이며 아브라함의 본을 따라 우리도 유월절로 영생 축복을 주신 하나님께 십일조를 드려야 합니다. 만약 하지 않으면 하나님의 것을 도적질하는 행위이니 구원을 받을 수 없겠죠.  - 여기서 반드시 명심해야 할 것은! 반드시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영생 축복을 주신 하나님께 십일조를 드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만약 유월절이 없고, 유월절을 세워 주신 하나님이 계시지 않는 곳에서 바쳐지는 것은 하나님께서 받으시는 십일조가 아닙니다. 

오늘날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우리들에게 영생 축복을 허락해 주시는 분안상홍하나님이십니다. 과거 멜기세덱이 아브라함에게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 주었던 것처럼, 안상홍님께서도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우리들에게 영생 축복을 허락해 주고 계십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영생을 주신 하나님께 당연히 하나님의 것인 십일조를 드려야 하겠습니다. 

 

https://youtu.be/uSFKxq7Vq0A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