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 정하신 구원의 장소(렘4:5):절기 지키는 시온/하나님의교회/요기요~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2. 1. 26. 21:47

본문

 

하나님께서 정하신 구원의 장소가 어디인지 알고 계신가요?

 

성경은 구원자를 알려주고 구원받는 방법과 구원의 장소까지도 알려주는 아주 중요한 책입니다. 우리는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 구원자를 발견할 수 있고 구원의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지식으로 성경을 잘못되이 해석할 것도 아시고 이 성경을 아무나 해석하지 못하도록 인봉 해 두셨습니다. 그리고 때가 되면 하나님께서 친히 오셔서 모든 인봉 된 성경을 개봉해 주실 것을 성경은 예언하고 있으며 시온을 건설하시고 시온에서 그 진리의 도를 가르치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오늘을 성경에서 알려주는 구원의 장소! 시온은 어떠한 곳이며 시온을 누가 세워 주시는지 살펴보겠습니다.

https://youtu.be/3fqKfqQTN4Y

 

 

 

하나님께서 정하신 구원의 장소 : 시온

https://unsplash.com/ 재앙

오늘날 세상에는 여러 재앙과 재난이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는 화산이 폭발하여 많은 피해를 입었다는 기사도 보았고, 또 최근 들어 일본에서와 인도네시아에서도 6.0 이상의 큰 지진이 일어났고 우리나라도 안전하지 못하다는 등의 기사 내용을 본 적이 있습니다. 이처럼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에는 점점 더 많은 재앙과 재난이 일어나고 있어 더 이상의 안전한 장소가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재앙 가운데서도 하나님께서는 안전한 장소, 구원의 도피처를 우리에게 알려주셨습니다.   

성경에는 큰 재앙이 일어나기 전에 여러 징조들을 미리 보여 주셨고 그러한 징조가 보이면 재앙을 피할 방법까지도 다 알려주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예루살렘의 멸망에 대해 예언한 적이 있습니다. "예루살렘이 군대들에게 에워싸이는 것을 보거든 멸망이 가까운 줄 알라"(눅 21:20)는 말씀을 하시며 그러한 징조가 보이거든 예루살렘을 나와 산으로 촌으로 도망하라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그 말씀을 주시고 오랜 세월 동안 예루살렘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예언에 때가 되어 예루살렘은 AD 68년 경 로마 군대들에게 에워 싸이게 되었고 예수님의 말씀을 기억한 사람들은 예루살렘에서 나와 도망하여 로마에 압제에서 피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예루살렘은 AD 70년에 로마에 의해 멸망을 당했습니다. 성경은 마지막 재앙이 내리기 전에 도피할 장소를 알려 주셨습니다. 그곳은 시온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시온으로 지체하지 말고 어서 도피하라는 말씀을 주셨으니 현제 곳곳에서 재앙이 일어나고 있는 지금 이때에 우리는 어서 구원의 장소인 시온으로 도피해야만 합니다.

 

 

시온에서 구원자가 등장

우리가 지금 시온으로 도피하기 위해서는 시온이 건설돼야 하며 시온이 어디인지 정확히 알아야만 합니다. 그렇다면 시온은 어디이며 시온에서는 어떠한 일이 일어날까요? 먼저 이름만 시온이라고 해서 시온일까요? 아닙니다. 성경은 시온이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장소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사야에는 시온에 대해 절기 지키는 곳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절기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오늘날 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일요일 예배와 크리스마스와 추수감사절 등이 하나님의 절기일까요? 아닙니다. 성경에는 이러한 날들은 전혀 기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정하신 절기를 모세의 행적을 따라 정해주시는 3차 7개의 절기를 말합니다. 그 절기에는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 칠칠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 그리고 주간 절기인 안식일이 있습니다. 모세시대로부터 지켜져 내려왔고 이 천 년 전 예수님과 제자들이 지켰던 절기가 바로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절기를 누가 우리에게 알려줄 수 있을까요? 당연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알려 주실 수 있는 생명의 절기입니다.  

예수님 승천 이후 많은 사람들은 거짓과 진리(절기)를 분별치 못하여 갈팡질팡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될 것을 아시고 하나님께서는 절기가 사라진 시대에 나타나실 것을 예언하셨습니다. 그리고 오셔서 절기를 우리에게 가르침 주실 것을 예언하셨습니다. 그 장소가 바로 시온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절기를 통해서 다시 시온을 건설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미가서 4장에서는 말일에 많은 민족들이 시온으로 몰려갈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말일에 돼서야 하나님께서 친히 오셔서 시온이 다시 건설하실 것이기 때문에 많은 민족들이 몰려갈 것이라고 예언한 것입니다. 지금 이 예언에 따라 절기 지키는 시온이 건설되어 수많은 사람들이 시온으로 몰려가고 있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시온이 건설되고 있고 많은 민족들이 시온으로 몰려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가르침을 받은 사람들이 구원의 장소인 시온을 발견하고 몰려가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구원의 장소인 시온은 과연 어디일까요? 시온이 절기 지키는 곳이라 하였으니 오늘날 유일하게 하나님의 3차 7개의 절기를 지키는 곳! 하나님의교회입니다. 

 

https://youtu.be/0KAx4rekP6k

https://youtu.be/254NTuIzY5Q

 

시온을 건설하신 안상홍님

절기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곳입니다. 절기는 오직 하나님만이 우리에게 알려 주실 수 있는 진리이기 때문에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절기들을 알려주셨습니다. 오늘날 수많은 교회가 있지만 저들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무리 그곳에 가서 구원을 바란다 할지라도 구원을 받을 수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하나님께서 정하신 구원의 장소는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이곳에 모두 오셔서 마지막 재앙이 임하기 전 하나님 안에서 재앙도 면함 받고 창자 영원한 천국으로 들어가는 복 받을 주인공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