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리태 분말쉐이크(구월의 아침)#든든한끼#꿀이랑♡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1. 6. 16. 15:29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신경 쓰이는게 있어 서리태를 챙겨먹고 있어요.
그것은~~~~ 다름 아닌 흰머리!!






서리태 분말쉐이크

매달마다 새치 염색을 하는데~~ 티비 보다가 이영자님이 서리태 먹어서 염색 한번도 안했다고~~~ 그걸 믿고 저도 먹어 보고 있숨다^^

구월의 아침 : 9,900원




언니가 찾아보고 고른건데~ 먹기 갠찮아서 이번에 한방에 4봉지 구매했어요. 개당 9,900원인데~ 3만원 이상해야 무배라~~ ㅎㅎ
첨에 한봉 먹어보니 금방 먹더라구요~ 그래서 이왕 계속 먹을거라 4봉을 사버렸어요. ㅋㅋㅋ




먹는 방법


저 통은 편의점에 파는 왕요구르트 병이에요.
투명 컵이 없어 일단 이렇게 보여드릴라구~~~^^




가루는 한번 먹는 양이 정해져 있는데~ 계량 스푼에 7숟가락!
그럼 저정도 양이 됩니다.


그리고 그냥 먹으면 싱거워서 저는 꿀을 한바퀴 넣어서 먹어요.
그럼 먹기에 딱 좋아요^^ 살짝 달달~~~~ ㅎㅎㅎ



매일 먹어줘야해서 저는 저녁 시간에 밥을 먹어도 허전하여 그때마다 태워서 먹어요~ 물 양도 한컵 보가 살짝 많은 양이라~ 배불러요~~
흰머리 아직은 보이지만~~ 계속 먹어보고 흰머리 안보이면 다시 후기 올릴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