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NM 100억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10billions probiotics/캐나다산/하루 후기 ㅎㅎ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1. 5. 30. 09:20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에 유산균 중간에 살짝 다른걸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종근당 락토핏 골드 먹었었는데~ 한 달만 바꿔보려구요 ㅎㅎㅎ 이번엔 캐나다에서 건너온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입니다요~~^^

가격이 다들 비싸~~~ㅠㅠ
이건 두달분인데~~ 18,000원 정도 하네요~



락토핏은 가루로 된 유산균이었는데~~
알약으로 되어 있어서 이렇게 들어있네요~

하루에 한 알만 먹어주라 되어 있는데~ 양이 캡슐 안에 들어있는게 좀 적은듯 해서~ 효과가 있을까?! 싶으네요~~


11번가 캡쳐

광고에서 조정석 배우님이 광고하는데~ 유산균들이 귀엽게 먹이 먹는 광고 ㅋㅋ 넘 귀여워서~
그래서 궁금해서 구매했어요 ㅎㅎㅎ


하루 먹고 난 후기!!! 오~
제가 일주일정도 안먹다가 요고 한알 먹었는데~
쾌변을 했다능~~~~ ㅋㅋㅋㅋㅋㅋ




그르치만~ 둘째날은 효과를 못봤다능~~ ㅋㅋㅋㅋ
좋다고 효과 있다고 생각하고 먹으면 효과 있겠죠^^
이거 다먹음 다시 락토핏으로 갈라구요~
달콤함은 없어서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