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1월/회식/정든밤/크림짬뽕,크림닭갈비,데리야끼닭다리살, 갈릭버터새우, 매콤무뼈닭발/ 또가고싶다.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11. 19. 23:50

본문


안녕하세요 ^^ 오늘 11월 회식 다녀왔어요~^^
지난 달 가고 싶었지만 가지 못했던 정든밤♡
이곳 메뉴가 다 넘나 맘에 들어서 넘 먹어보고 싶어서 완전 기대하고~ 드뎌 갔습니다^^ (행복♡)

6시오픈이라~ 저희 팀이 첫손님이네요^^
오늘도 가서 또 먹방 찍고 왔지요~~~ ㅎㅎㅎㅎ


메뉴판이구요. 메뉴엔 사진이 없지만 네이버에 들어가보면 메뉴 이미지도 올라와있으니 참고하세요.


테이블 셋팅할 때 강냉이랑 쫀드기도 같이 주시네요.
꾀돌이~ 홀로 한봉 클리어 했지요 ㅎㅎㅎ 올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크림짬뽕


먼저 이곳의 대표메뉴인가.. 크림짬뽕 입니다.
가격은 2만원이네요. 크림이 들어 갔지만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아요. 매콤한 백짬뽕먹는 듯해요. 제입엔 굳!!^^


매콤무뼈닭발

저는 먹지 않았지만~ 과장님은 지난번 한신포차보다 여기가 더 맛있다고 하시네요^^ 나오자마자 이건 금방 클리어 하셨어요. ㅎㅎㅎㅎ 요고는 1만원이네요.


갈릭버터새우

이번엔 허부장님이 고르신 메뉴~ 음~ 이건 마늘향이 강하면서 달달해요. 만나만나 ~~^^ 첨에 넘 뜨거워 천장살짝 ㅎㅎㅎㅎ
이건 가격이 2만 2천원~ 양은 대체적으로 적지는 않아요.


크림닭갈비

이건 제가 고른 크림닭갈비♡ 요고 진짜 맛있어요. >_<
닭고기도 부드럽고, 야채도 많고 만두도 떡볶이 떡도 들었어요~ 이건 1만8천원~~ 갠찮쥬~~~~^^


데리야끼닭다리살

이건 데리야끼닭다리살 ~ 오븐에 구운듯한 닭고기에 데리야끼소스~~ 뭐 나무랄때가 없네요. 상상하는 그맛입니다^^ 넘 배불렁~~~


파인샤베트

저기 파인애플 안에 샤베트가 얼려서 들어가 있어요.
파인애플 맛이구요~^^ 파인애플도 상콤하니 맛나네요.


홍합탕

역시나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뜨끈한 궁물~~
짭쪼롬하니~~ 홍합도 엄청 많아요~~~~ 이젠 더..이.사...ㅇ...배불러서 도저히 못먹겠어요. ㅎㅎㅎ

이상 11월 입이 즐거운 회식이었습니다.
내일 하루도 화이팅!!!!!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