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요일의 여유~♡ 투썸플레이스/바닐라라떼/인절미케이크/초콜릿 크로캉 롱슈♡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10. 25. 14:37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휴일 날씨 완전 좋으네요~^^ 집안에 있을수 없어 잠시 밖으로~ㅋㅋㅋㅋ
아는 동생이 생일이라고 지난번에 투썸플레이스 쿠폰을 선물해줘서 오늘 쿠폰 사용하고 왔답니다.♡♡♡


진짜 오랜만에~ 오전에 나가서 힐링타임하고 들어온 것 같네요^^

다행이 일찍이라 손님도 없고 완전 땡큐♡


언니랑 또 아는언니랑 해서 바닐라라떼♡ 랑~~

 

와우~ 이거 진짜 맛있어요♡♡♡
초콜릿 크로캉 롱슈~ 크게 달지도 않고~ 겉바속촉♡♡

 

인절미 케이크까지♡♡

쿠폰에 머니 조금 더 보태서 만나게 먹고~~ㅋㅋ
수다도 3시간 동안 즐기고 왔네요^^
오랜만에 이런 여유를 즐겨서 너무 감사한 하루 였습니다.






 

남은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

[몽실이동생은 물러갑니당]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