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년 피자 (배달의민족) - 모델 임영웅 ㅋㅋ 여기 개안넹~^^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8. 31. 19:4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8월 마지막 날이네요~

오늘은 날씨도 살짝 시원하고 좋은 것 같아요~^^ 조으다요~~♡♡

그래서 오늘 저녁은 아주 간단하게 피자로 때우려구요~^^






오늘 먹은 피자 < 청년 피자 >

배민에 도미노 먹을려구 뒤져보다가 ~ 없네요!!
그래서 새로운 피자집 청년 피자로 정했지요~



 


메뉴는 고기밭 라지사이즈로 주문했구요^^
엣지는 치즈크러스트로 변경 (+3,000원)


 


피클은 갱장히 얇아요~ 근디 양이 좀 적은듯~ 맛도 다른데랑 좀 다르게 맛있어요 ㅎ

왼쪽엔 고추마요소스 인데요~~ 매콤하니 맛남 >0<







이건 리뷰 약속을하고 서비스로 받은 미트스파게티
사이드로 뭐 안먹음 쪼매 아쉽드라구요~ 배민♡


이집은 스파게티도 소스가 적당히 들어가서 안 짜고 좋았어요~

다른 곳보다 소스양이 아주 살짝 적은건지~ 아님 간이 덜 짜운건지 몰라도 그냥 먹기에 딱 좋았으요 ㅎㅎㅎ



고기밭


가격은 21,900원 +엣지변경 3,000원


고기밭 메뉴는 4가지 고기로 토핑이 되어 있어요~
불고기, 핫치킨에 파인애플, 불고기비슷한 고기에 체다치즈 , 베이컨과 함께 감자채 가득~~

토핑이 완전 맘에 들어요^^ 소스도 진짜 덜짜고~ 치즈크러스트라 완전!! 👍👍👍








원래라면 언니랑 둘이 한판 한방에 끝내는뎅 ㅎㅎㅎ
청년 피자는 토핑이 듬뿍이라 8조각 남겼어요~


도우도~ 토핑도~ 간도~ 넘나 맘에 드네요^^

8월의 마지막 날!
즐겁게 마무리 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