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본도시락> 두번째✌ / 바싹불고기 떡볶이& 궁중잡채/ 휴일 점심으로~^^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9. 20. 13:01

본문




안녕하세요^^
다들 맛점 하셨나요?
전 집에 반찬이 없어서 ㅎㅎㅎ 본도시락 반찬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다행이 가까운 곳에 있어서 포장주문해서 가져왔어요 ㅎㅎ 그래서 배민포장쿠폰도 사용해서 1,000원 할인까지~~^^ ㅎㅎㅎ






오늘 먹어본 반찬은 바싹불고기 떡볶이랑🌶🌶~ 궁중잡채 반찬 입니다.


떡볶이가 생각보다 매웠어요~ 그래도 고기랑 같이 먹으니 맛있네요~ 요건 매워서 담에는 치즈랑 같이 돌려서 먹는걸루~~ ㅎㅎ






잡채는 완전 굿굿~~^^ 제가 잡채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이건 진짜 갠찮았어요. 근디 양이 좀 적어요~^^

잡채 옆에 닭날개랑 봉도 같이 있구요. 고추맛 나는 고기전 같은 것도 있는데.. 요고 맛있어요^^


올만에 떡볶이도 먹고~ 좋아하는 잡채랑 해서 맛나게 점심해결! ㅎㅎ 님들도~ 일요일 만나는거 마니마니 드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