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 - "우리"의 형상을 따라~ ~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0. 6. 23. 12:27

본문

#이땅에 사는 모든 사람들은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되었다는 사실 들어 보셨나요?

 

 

 

#우리의 형상을 따라

성경 창세기에 보시면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시는 장면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하나님께서는 흙으로 사람을 빚으시고 그 속에 생기(영혼)을 불어 넣으셔서 산 사람(생령)을 창조하셨습니다.(창2:7) 그런데 사람을 창조하실 때 이런 말씀을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실 때 말씀 하시기를 "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자 " 라고 말씀을 하셨는데요. 여기서 주목 해야 할 부분은 바로 [우리] 라는 단어입니다.

 

 

ko.dict.naver.com - 출처 네이버사전

 

우리라는 단어를 국어사전에서 찾아 보았는데요. 우리라는 말의 뜻은 여러 사람을 가리키는 대명사라고 되어있는데요. 즉 한명이 아닌 한명 이상을 가리키는 단수가 아닌 복수 대명사 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라는 단어를 사용하신 이유를 생각해 봤을 때 하나님은 한분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해 볼 수 있는 것이죠.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 하셨는데 그 결과가 남자와 여자가 창조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반대로 하나님의 형상에는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과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이 존재하신다는 사실을 알 수가 있는거죠. 

그래서 우리는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릅니다.(마6:9) 그렇다면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이 존재한다면 우리는 무엇이라 불러야 할까요? 당연히~ "어머니" 입니다.

 

 

 

 

#성삼위일체 아버지하나님

그런데 어떤 사람들은 "우리"는  [성부,성자,성령] 성삼위 하나님을 가리키는 것이라고 주장을 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성삼위일체 하나님에 대한 부분을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성경이 가르치는 "성삼위일체"의 참뜻은 성부와 성자와 성령이 같은 한분 이라는 뜻입니다. 다시 말해 성삼위 하나님은 복수로 표현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서로 다른 개체가 아닌 한분 아버지 하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창세기에서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우리]는 성삼위일체의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을 가리키는 것이 아닌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가리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여성적 형상의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성경을 어떻게 알려주고 있을까요?

pasteve.com/coming-in-a-cloud/

 

구름 타고 오시리라 - 구름은 사람을 가리키는 은유적 표현

구름 타고 오시리라. 이는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어떤 모습으로 임하실 것인지에 대한 예언이다. 많은 기독교에서는 구름 타고 오시리라는 재림 예수님의 등장이 곧 심판이라는 공식을 세워�

pasteve.com

 

 

 

 

 

#생명이신 어머니하나님

하나님께서는 우리 영혼에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부분을 알수 있게 해주시려 이 땅에 육의 어머니를 존해케 하셨는데요. 이 땅에서 아버지는 할 수 없고 오직 어머니만 하실 수 있는 일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생명을 탄생시키는 일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어머니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여자 즉 하와를 가르켜 그는 모든 산 자의 어미(어머니)다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자인 하와의 이름의 뜻을 생명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들어보지도 생각해보지도 못했지만 지금 이 시대에는 어머니하나님을 알고 영접해야 하는 시대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시대가 성령시대이며 성령시대에는 하늘에 계셨던 어머니 하나님께서도 이 땅으로 내려 올 것을 미리 예언해 주셨습니다.

 

이 땅에 사는 모든 사람들은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사람이며 또한 본래는 하나님을 아버지라 어머니라 부르던 하나님의 자녀들입니다. 지금까지 몰랐지만 이제는 장성한 자가 되어 하늘 부모님에 대해 알아야만 합니다. 나에게 생명을 주시고 나를 위해 늘 기도해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서는 다시 하늘 본향에 돌아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pasteve.com/god-the-mother-2/

 

어머니 하나님(母亲上帝)과 모원단장(母猿斷腸)의 감동적 이야기

어머니 하나님 (母亲上帝)과 모원단장 (母猿斷腸)의 감동적 이야기! PASTEVE를 통해 확인해보자.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설명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신기하다”, “정말 성경에 기록되어 있느냐

pasteve.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