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뚜기>진 비빔면 솔직후기 ㅎㅎㅎ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5. 27. 12:29

본문

안뇽하세요^^ 다들 점심 드셨나요?
전 요고~ 백종원님 모델 비빔면 한번 먹어봤어요 ㅎ

광고보고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ㅎㅎㅎ 신제품이라 마트에 없을까걱정 했는데.. 있더라구요~~^^ 아싸 ㅋ

안에 액체스프랑 참깨고명스프 들어있구요~

일반 비빔면처럼 면 삶아서 소스에 비벼먹는 방식이에요.

맛이 어떨까 궁금해서 얼른 먹어보았습니다.
정말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역시 비빔면은 역시 팔도가 맛있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ㅎ
솔직히 제 입에는 약간 짭짤 했어요~ 소스 맛은 팔도비빔면이랑 비슷하긴 했는데 그 맛에 아주 살짝 짠맛이 더해진 맛이 였어요. 여름에 자주 먹는 비비면♡

나쁘진 않았어요^^
올여름 무진장 덥다는뎅 ㅠㅠ
다들 더위 미리 대비하시고요. 몸에 좋은거 마니 챙겨드세요^^♡♡♡♡ 즐건 수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