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람 쌩쌩 부는 날~~ [홍게찜] ~ 이런 맛이군~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4. 21. 21:1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환영회 겸 회식으로 홍게찜 먹으러 다녀왔어요~

전 해산물이랑 별로 안친해서.. 그래도 저 환영회라 일단 따라갔어요.

코로나 때문에 계속 미루다가 오늘 마침 가게에 아무도 없다네~

그래서 당골집이라 저희 회사 사람들만 먹었답니다.^^ 아싸 ㅋㅋ

 

 

가게 입구에 찜통으로 들어갈 게들이 대기하고 있구요 ㅎㅎ

요렇게 가게 내부에 게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어요~ 가격을 보니까 좀 비싸네요~

 

밑반찬으로 나온 내가 못먹는 것들~ 이것 외에도 김치전이랑 콘샐러드도 나왔어요~

요건 서비스로 주신 가리비랑 왕새우~ 저 가리비 처음 먹어봤는데~~ 요건 먹을만 하네요^^

 

 

메인 홍게찜 등장~~ 양이 대박이에요~~ 회사 분들이 요걸 엄청 좋아한데요~ 이걸 어케 다먹누~~

전 뒤에 나오는 게라면은 못먹고 나왔어요~ 갑자기 급한 일이... ㅎㅎ

그래도 새롭게 일하게 된 회사분들이 너무 좋아서 편의도 많이 봐주시고~ 제가 내성적이라 ㅎㅎ 

잘 챙겨주시려고 애쓰시는 모습에 살짝 감동을 받고 돌아왔네요~~

내일부터 다시 업무~! 열심히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