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우식품(CW) - 그랑쉘사과랑 쫀득 초코칩랑 찰떡쿠키랑~♡ 🍪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4. 6. 11:10

본문

 

안녕하세요^^
가끔 청우식품꺼 사 먹었는데~


요번에 11번가로 쿠폰 받아서 세트로 구성된 청우식품 한번 구매해 봤어요. ㅎㅎ 세개 제품 다~ 달달한 아이들♡

 

첫번째로~ 그랑쉘사과 쿠키입니다.
한통에 10봉지 들어 있구요~~
예상 하시듯 사과쨈맛!🍎

한입에 들어갈 사이즈지만~ ㅎㅎ

쨈이 듬뿍 들어 있어서 완전 달아요~
🥛🥛 우유를 부르는 맛이에요~~



두번째로 쫀득 초코칩 쿠키입니다^^
이것도 한통에 10봉지 들었어요~

봉지 뒷면에 초코찌 찰떡찌 맛있찌 케릭터 등장! ㅎ

군데군데 초코도 박혀 있구요~ 이건 첨 보는 쿠키에요.

쿠키 속에 찹쌀떡이 들어가 있어서 쫀득해요~
근데... 정말 달아여~~

이제 껏 먹어본 초코 과자 중에 젤로 달아요~~

 

🍫🍩🍦🍨🍧🍯🍯

 

마지막으로 찰떡 쿠키 입니다.
이건 예전에도 마니 먹어본 거! 솔직히 셋중 이게 젤👍👍

다 아시듯 살짝 달달하고 안에 찹쌀도 잇구~^^

하나씩 까먹으니 입안이 꿀단지 된듯 ㅋㅋㅋ
총 30봉 쿠키가 있지만 이거 3~5일이면 끝이죵!! ㅎㅎ
[몽실이동생은 물러갑니당~^^]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