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해인 모델>> 푸라닭 치킨 👍🐓 완전 대박~~ 양념닭/푸라닭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4. 26. 15:48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일요일이라~ 배달음식 콜~^^
오늘 정해인 모델 치킨인 푸라닭치킨 먹어봤어요.

예전부터 광고보고 넘 먹어보고 싶 었는데~ 오늘 ㅎㅎ

배민으로 주문하고 40분정도 기다리니~ 띵똥 🎶
치킨입니다~~^^ 여긴 요런 가방에 넣어서 주네요~

콜라를 하나더 주문해서 콜라두개랑 치킨이랑~

치킨들어있는 통도 요렇게 이뿌네요~~ 블랙 ㅎㅎ
소스도 고추마요소스랑 달콤양념소스 주시네요.
소스 둘다 완전 맛있어요 ㅎㅎㅎㅎ

열어보니 요렇게~~ 푸라닭이랑 양념닭 반반씩 주문햇어요. 그리고 블랙치즈볼도~~~

치즈볼은 일반 치즈볼이랑 좀 달라요~ 안에 치즈도 안늘어나넹~ 힝 요건 담엔 안먹는걸루~~^^

배민으로 리뷰약속하고 감자튀김도 서비스로 받았어요.

우와~~~~~~~ 푸라닭 진짜 대박이에요~ (양은 살짝 작은듯)
지금까지 먹어본 치킨중에 최고 👍👍👍👍👍

완전 강추 입니다. 담주에 또 먹을거에요 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