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민 -당골! 돈도니 꼬불(고추장 석쇠불고기) 랑 닭고기 짜글이도 ~ 집에 밥없어 ㅎ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3. 22. 17:43

본문

 

안녕하세요^^ 다들 맛있게 저녁 드실 준비 하고 계시죠!
전 집에 밥도 없고~ 언니가 고기 먹고 싶다고 해서~
배달의민족 주문 들어갑니다^^

돈도니 석쇠불고기& 짜글이
요번에 짜글이가 새메뉴로 떴네요~~^^
새로 나온거니 먹어 봐야죵 ㅎㅎ

요건 늘 먹던 꼬불 입니다. 이건 먹어도 먹어도 맛있어요.

같이 딸려오는 야채들~ 저 양념무 진짜 맛있어요.

요번에 새메뉴 돼지 짜글이랑 순살닭 짜글이가 있는데
제가 고른 건 순살닭 짜글이 입니다.

짜글이는 달걀 후라이에 김가루 그리고 반찬들~
같이 왔어요 ㅎ

11시에 아점 먹고 이제 점저 먹는 거라 언니랑 저 완전 허겁지겁 먹어 버렸어요 ㅎㅎㅎ

아직 6시도 안된네요~^^ 오늘 식사는 벌써 끝!!
휴일 저녁 만나게 드세요♡
[몽실이동생은 뿅!]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