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간단 간식] - 생 감자칩 만들기~ 드디어 감자를 다 처리했음 ㅎ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3. 10. 14:35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 전에 감자를 한박스 샀는데

그날 고추장 감자조림 만들어 먹고,

그 후로 손을 안됬거등요~

 

그래서 싹도 나고 ㅠㅠ 빨리 먹어야 해서

이것 저것 만들어 버렸어요 ㅎㅎ

 

감자채 볶음도 만들고~ 

된장국에도 3알 넣고~

그래도 2알 남아서 이거 우짜지~ 하다가 ㅎ

감자칩 만들기 검색후 도전!!

 

 

검색해보니 너무 쉽더라구요~

감자를 아주 얇게 썰어서

먼저는 소금물에 10분정도 담가주고~

그리고 키친 타올에 올려놓고 건조시킵니다.

 

글고 어느정도 물기가 날라가면~

전자렌지에 쫙 펼쳐서 4~5분정도 돌려주기!

 

한접시 가득 돌리면 5분!

양이 좀 적으면 3분 30초 !

 

모르고 양도 얼마 없는데 ㅠㅠ

5분 돌렸다가 다 태웠어요 ㅎㅎㅎ

 

 

반은 태우고 남은건 이거뿐이네요 ㅎ

먹어보니 감자칩이에요~ 

우와~ 과자같아요 ^^

 

 

오늘도 따라하기 성공입니다.

요즘은 집에서 못해 먹을게 없네요.

그럼 남은 오후도 알차게~`

[몽실이동생 뽀로롱~]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