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근당 건강 >> 오메가3, 유산균, 루테인, 프로폴리스 영양제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3. 22. 14:0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먹고있는 영양제들 살짝 보여 드릴려구 들고 왔어욤 ㅎㅎ

 

프로폴리스, 루테인, 생유산균, 오메가3 모두 종근당 제품이에요^^

어쩌다보니 종근당꺼만 먹고 있네요~ 처음엔 오메가3 부터 종근당걸 접했었는데...

리뷰도 좋고~ 많은 분들이 섭취하고 계시길래 그리고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아서 다른 것도 구매를 했던 것 같아요.

 


먼저 종근당 생유산균 골드 락토핏!!

이 제품은 광고에서도 많이 보셨죠^^ 전인화님이 나오셔서 "락토핏!" 하며 광고 나온지도 좀 된것 같아요.ㅎㅎ

 

제품 정보를 간단히 살펴보면....

배변 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분, ,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과 학생들, 규칙적인 배변 활동과 장건강을 원하시는 분 등등 ㅎㅎ 저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에요. 유산균은 가루형태 이구요. 하루에 1포만 먹으라고 되어 있어요.

 

맛은 달콤한 맛! 약맛 아니고 맛있는 설탕먹는 느낌이에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공복에 물 한잔 마시고 바로 유산균을 먹고 다시 이불속으로~ ㅎㅎ 솔직히 처음엔 배변 활동이 원활 했는데 이제는 좀 덜그래서 이거 다먹음 다른걸로 바꿀려구요.. 원래 영양제는 6개월 먹고는 계속 같은걸 먹지말고 바꿔주라 하더라구요. 담에 다른것도 리뷰 올릴께요 :)

 

 


두번째로는 프로폴리스 플러스 제품인데요. 

먼저 프로폴리스란? 꿀벌들이 다양한 식물에서 채집한 수액에 꿀벌 타액에 효소와 혼합하여 항균 및 항산화 작용을 하는 물질로 만드는 것이라네요^^ 사실 이건 돈주고 산거 아니고 유산균 살때 덤으로 온 아이입니다. ㅎ 그래서 신경써서 먹지는 않았고 엄마 몇개 드리고 저는 몇알 먹었는지... 가물 가물` ㅎ 면역력에 좋다고 하니 이제라도 먹어야 겠어요.

 

 


그리고 세번째로 종근당 제품중 젤 먼저 접했던 오메가3

오메가3는 생선 잘 못먹고 고기를 즐기는 저에게 정말 필요한 영양제에요. 자취를 하니 식습관도 불규칙적이고 거의 인스턴트 식품을 먹게 되니 혈액 순환도 잘 안되는 것 같고... 그래서 이거는 몇년간 복용해 왔어요.

 

하루에 저녁 식사전에 한번만 먹고 있구요. 식후 먹어도 되지만 그러면 가끔 비린내가 막 올라와요. 그래서 무조건 식전에 먹어요. 이 제품도 항산화에 도움이 되고, 혈당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오메가는 많이들 챙겨 드시죠! 

 


마지막으로 아이클리어 눈사랑 루테인

루테인은 아침에 먹어라고 하던데.. 아직 열심히 먹고 있지 않아요 ㅎㅎ 아이클리어 주요 성분은 비타민A,C,D,E 셀렌, 아연이 들어 있구요. 노화로 인해 눈건강이 필요하신 분, 어두운 곳에서 잘안보이시는 분, 항산화 작용으로 건강증진이 필요하신 분, 뼈에 형성과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고 적혀 있네요.

 

정말 이 모든 영양제가 내몸에 잘 받아 건강해 진다면 얼마나 좋을 까요!

아직 확 못느끼지만 안먹는것 보단 났겠죠 ^^

[이상 몽실이동생은 물러가욥!]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