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생각한다. 하나님이라면 전지전능하신 영광된 모습으로만 존재하셔야 한다고.. 그래서 2000년 전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예수님을 당시 유대인들은 믿지 못했다. 하나님께 택함을 받은 소수의 사람들만 예수님을 믿었다. 사람은 결코 하나님이 될 수 없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얼마든지 사람의 모습으로 오실 수 있다. 하나님께서 우리와 똑같은 사람의 모습으로 오실 수밖에 없는 이유는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우리들이 사람의 모습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unsplash.com/ko/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나무에 앉아 있는 새가 너무 예뻐서 새에게 다가갔다고 생각해 보자. 그 새는 사람이 다가오니 놀라서 날아가 버릴 것이다.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도 본래의 모습으로는 사람들에게 나타나실 수 없다. 만약 하나님께서 본래의 모습으로 우리들 앞에 나타나신다면 우리는 그 모습이 너무 두려워 또 그 광채가 심히 밝아 눈이 부셔 하나님을 제대로 볼 수 없을 것이다.
| 성경의 예언을 따라 오신 그리스도
성경에는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실 것에 대한 예언이 있다. 그 예언을 통해서 우리는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하나님을 알아보아야 한다. 2000년 전 이스라엘의 오신 예수님! 예수님께서는 우리와 똑같은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다. 예수님께서 사람으로 오실 것에 대한 예언은 이사야서에 예언되어 있다. 그리고 어디에 오실 것인지도 예언되어 있었다.
ai생성이미지
[이사야 9:6]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미가 5:2]
베들레헴 에브라다야 너는 유다 족속 중에 작을지라도 이스라엘을 다스릴 자가 네게서 내게로 나올 것이라 그의 근본은 상고에, 태초에니라
이 예언을 따라 예수님께서는 베들레헴에 탄생하셨고, 우리와 똑같은 아기로 즉 사람의 모습으로 태어나셨다. 하지만 예수님은 근본 전능하신 하나님이요,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성경은 예언하고 있다. 이러한 성경의 예언을 믿는 믿음으로 예수님을 바라봐야만 하나님으로 믿고 영접할 수 있다.
| 성경의 예언을 따라 대한민국에 오시다
마지막 시대에 다시 오시는 재림 예수님에 대한 예언도 성경에 기록되어 있다. 마지막 시대에는 해 돋는 곳, 즉 동방에서 부터 하나님의 구원의 역사가 시작된다고 하였다. 이 말씀은 해 돋는 곳(동방나라)에 재림 예수님께서 오신다는 뜻이다. 왜냐하면 마지막 구원의 역사는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야만 일어날 일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해 돋는 곳 동방나라는 과연 어디일까?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요한계시록 7:1-3]
지구는 둥글기 때문에 먼저는 기준점을 찾아야 한다. 요한계시록은 사도 요한이 계시를 보고 기록한 책이므로 사도 요한이 계시를 본 장소를 기준으로 한 동방이어야 한다. 사도 요한이 계시를 본 장소는 밧모섬이다. 밧모섬을 기준으로 동방나라를 세계 지도를 통해 찾아보면 대한민국이다.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는 장소인 동방나라는 대한민국이다.
그리고 재림 때 오시는 모습도 초림 때와 동일하게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다. 초림 예수님께서 오실 때 구름 타고 오신다고 예언하였고(다니엘 7:13-14), 재림 예수님께서 오실 때도 구름 타고 오신다고 예언하고 있다((누가복음 21:27-28). 따라서 재림 예수님께서도 초림 때와 동일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야 한다.
pixabay
이러한 성경의 예언을 따라 해 돋는 나라 동방에 오신 재림 그리스도는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를 설립하신 '안상홍' 님이시다. 안상홍 님께서는 1918년도에 대한민국에서 탄생하셨고, 다윗의 위해 예언을 따라 30세에 침례를 받으셨다. 그리고 침례를 받으신 1948년부터 '새언약 유월절'을 전파하셨다. 새 언약 유월절은 성경의 핵심 진리로 인류에게 영생이 허락되는 생명의 진리이며, 재앙에서 보호받는 하나님의 약속이 담긴 귀한 진리이다. 마지막 최후의 재앙에서 구원받을 수 있는 '하나님의 인'치는 역사, 즉 새 언약 유월절이 대한민국에 오신 안상홍님에 의해서 전파되기 시작하였다.
아직도 성경에 대한 예언을 몰라 재림 예수님을 기다리고 있는 수많은 기독교인들이 있다. 하지만 재림 예수님께서는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 이미 오셨고, 지금 세계 곳곳에서 '하나님의 인'치는 역사를 펼쳐가고 계신다. 마지막 다가올 최후의 재앙에서 하나님의 백성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하나님의 인치는 구원의 역사를 신속하게 이루어 가고 계신다. 마지막 인류의 구원을 위해 재림하신 안성홍 님께서 근본 하나님이심을 성경을 통해서 알아보시고 기쁨으로 영접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