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요일 예배를 보는 자, 새 언약의 법을 보지 못하는 이유? (feat. 하나님의교회 새 언약을 세우신 안상홍님)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4. 9. 19. 15:31

본문

 


https://churchofgodstory.com/%ed%95%98%eb%82%98%eb%8b%98%ec%9d%98-%ea%b5%ac%ec%86%8d%ec%82%ac/reformation/

 

종교개혁 | 초대교회 신앙으로 돌아가자

종교개혁(宗敎改革, Reformation)은 중세 가톨릭의 부패와 도덕적 해이, 성경에 반하는 교리 등에 염증을 느낀 사람들이 일으킨 운동을 가리킨다. 500년 전 종교개혁이 미완에 그친 이유는 개신교 역

churchofgodstory.com

 





|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


오늘날 교회하면 떠오르는 것!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십자가 등등 이러한 것들을 떠올립니다. 왜냐하면 지금도 세상에 수많은 교회들은 일요일 예배를 지키고, 해마다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교회 내부와 꼭대기에 십자가를 세우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오늘날 세상 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일요일 예배와 크리스마스 십자가가 하나님께서 명하신 것들일까요? 하나님을 믿는 자들은 하나님의 명령을 따라야 합니다. 하나님을 믿노라 하면서 하나님의 명령이 아닌 다른 것을 따른다면 하나님을 믿는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오늘날 세상 모든 교회는 하나님의 믿는다 하면서도 하나님의 명령을 지키지 않고 있습니다.!




- 매 주마다 지켜지는 *일요일 예배*는 로마의 콘스탄틴이 기독교를 공인한 이후로 AD 321년일요일 휴업령이 내려지면서 만들어진 사람의 계명입니다.

 - *크리스마스*는 로마 콘스탄틴이 섬겼던 태양신 미트라의 탄생일입니다. 크리스마스에 행해지는 풍습은 로마 3대 축제에서 유래된 것입니다. 크리스마스가 교회 안에 들어오게 된 때는 AD 354년입니다.

- 예수님과 사도시대 이후까지 약 300년 동안 교회 안에는 *십자가*가 없었습니다. 십자가는 그 당시 죄인들을 형벌하는 사형 도구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나 교회가 세속화되는 과정에서 AD 568년부터 교회 내부와 꼭대기에는 십자가가 세워졌습니다.


 

 




이러한 역사들을 통해서 오늘날 세상 교회에서 지키는 일요일 예배와 크리스마스 그리고 십자가 세우는 것은 하나님의 뜻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만들어낸 사람의 계명일뿐입니다. 성경은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이 지혜와 총명이 가리워져 하나님을 알아보지 못하고 하나님의 말씀도 깨닫지 못한다고 알려 주고 있습니다(사 29:13-14). 세상 모든 교회가 사람의 계명을 지킨다고 해서 우리도 저들처럼 사람의 계명을 따라 지켜야 될까요?


 


|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우리의 구원은 하나님께 달려 있습니다. 하나님의 명령을 따르고 지켜야만 구원의 은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내용처럼 사람의 계명을 지킨다면 결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사람의 계명이 아닌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곳은 없을까요? 하나님께선 믿음이 없는 불법이 가득한이 세상에 재림하셔서 구원받을 성도들의 믿음을 세워 주시기 위해 오신다고 성경은 예언하고 있습니다(눅 18:8). 그 예언을 따라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서 불법이 가득한 이 세상에 하나님의 법, 새 언약 진리를 선포하셨습니다. 이 땅에서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만 우리는 다시 하나님 나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두 번씩이나 이 지구별에 오신 것입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는 영혼이 소성함을 얻을 것이고, 하나님을 아는 지각을 허락하셔서 구원자로 오신 하나님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지켜야 될 하나님의 계명은 무엇 무엇이 있을까요?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하나님의 계명(법)에는 3차 7개의 절기가 있습니다. 유월절로 시작하여 무교절, 부활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 그리고 주간 절기로 안식일이 있습니다. 그리고 예배 드릴 때 여성도들은 머리에 수건을 쓰는 수건 규례가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제정하신 모든 절기는 하나님께서 바꾸지 않는 이상, 결코 변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모든 절기는 세상 끝날까지 지켜야함을 성경은 알려 주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교회는 전국과 전 세계의 약 7,500개 이상 설립되어 있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뿐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불법이 가득한 시기에 재림하셔서 역사 속으로 사라져 버린 새 언약 절기를 회복하신 그리스도 안상홍 님께서 설립하시고 운영하시는 교회입니다. 세상 교회와 다르게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계명을 온전하게 지키는 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계명이 사라질 것도 다 아시고 하나님의 계명과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두 무리로 나누어질 것도 아셨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어느 무리에 속하겠습니까? 진정으로 천국을 소망하고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을 사랑하신다면 하나님께서 명하신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 하지 않겠습니까! 다수가 사람의 계명을 지키고 있지만 그 결과는 멸망과 형벌일뿐입니다. 우리를 구원하실 분은 창조주이신 엘로힘 하나님 뿐이십니다. 우리를 너무 사랑하셔서 살 수 있는 새 언약의 법, 즉 하나님의 계명을 다시 지킬 수 있도록 복구하여 주신 안상홍 님께서 세우신 진리의 시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로 오셔서 하나님의 사랑 듬뿍 받고 천국 돌아갈 준비 함께 합시다!



 

 

 

 

 

 



https://youtu.be/uSt5RdJycqY?feature=shared

 

 

 




https://youtu.be/kB9_-25v3UE?feature=shared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