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 그립고 가고픈 하늘 나라 ⛅ 들어갈 자격 조건!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2. 10. 31. 22:35

본문

 

https://watv.org/ko/truth-intro/

 

진리 소개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께서 주신 성경의 가르침을 따릅니다.

watv.org

 

|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려면

이 땅에는 여러 가지 모임이 있습니다.  동아리 모임, 각종 동호회 모임, 저마다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들이 함께 모여 모임을 만들어 활동을 합니다. 이러한 모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회원이거나 모임에 참여할 조건들을 갖추어야 하는데요. 예를 들면 어떤 부유층의 모임을 가정해 본다면 그 모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모임을 계획한 사람이 보낸 초대장을 가진 사람들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모임의 참여자 명단에 이름이 기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아무리 자신이 부유하다 해도 초대장이 없고 명단에 이름이 없다면 그 모임에 참여할 수 없는 것처럼 말입니다.

이처럼 우리가 장차 구원받아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려면 반드시 갖추어야할 조건이 있습니다. 즉 하나님 나라에도 아무나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을 뜻합니다. 그렇다면 어떠한 자격 조건이 갖추어져야 들어갈 수 있을까요? 물론 여러 가지의 조건이 필요하지만 오늘은 그 가운데 하나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하나님의 생명책에 녹명되다

이 땅에는 하나님을 믿는 자와 믿지 않는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믿는자 가운데서도 잘못된 신앙하는 무리도 있고 올바른 신앙을 하는 무리도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 속에 나 자신은 과연 어떠한 부류에 속해 있는지 잘 생각해 보고 잘못된 길을 가고 있다면 올바른 길로 바꾸고자 노력하는 우리들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성경에는 생명책에 관한 내용이 있습니다. 생명책은 하늘 호적과도 같은 것입니다. 성경은 생명책에 이름이 녹명 된 자들의 모습과 결과, 반대로 생명책에 녹명되지 못한 자들의 모습과 결과를 정확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생명책은 장차 하나님 앞에서 심판을 받을 때 펼쳐지게 됩니다. 생명책은 우리의 이름이 기록되는 책입니다. 이 땅에 사는 모든 사람들은 육신의 죽음을 당했을 때 하나님께 나아가 자기의 행위를 따라 심판을 받게 됩니다. 이 땅에서 진리를 영접하고 생명책에 이름이 녹명되어 올바른 신앙을 한 사람들은 천국에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진리를 영접하지 못하고 생명책에도 이름이 없다면 그들의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 녹명되지 못한 자들의 결과

 

 

생명책에 녹명되지 못한 자들이 누구를 경배한다 하였습니까? 짐승을 경배한다 하였습니다. 여기서 짐승은 요한계시록 12장 9절에 말씀을 보시면 (옛 뱀 곧 마귀요 사단)이라 하였습니다. 즉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들은 사단 마귀를 경배하는 자들이라는 뜻입니다. 사단 마귀를 경배하는 자들이 과연 천국에 들어갈 수 있겠습니까? 결코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러니 그들이 들어갈 곳은 둘째 사망이 불못뿐입니다.

생명책에 녹명되지 못한 자들은 사단마귀를 경배하는 자들이라 하였으니 그들의 결과는 지옥 불못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반드시' 우리 이름이 생명책에 녹명될 수 있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생명책에 녹명 될 수 있을까요? 그 방법은 먼저 진리를 영접하고 진리 안에서 새 생명으로 거듭나면 됩니다

 

 

| 생명책에 녹명하는 방법

 

 

생명책은 하늘 호적과 같습니다. 이 땅에서도 한 생명이 탄생되면 그 이름을 호적에 기록합니다. 마찬가지로 우리의 죄된 몸을 죽이고 다시 새 생명으로 즉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나게 되면 우리 이름을 생명책에 녹명할 수 있습니다.우리의 죄된 몸을 장사 지내고 새 생명으로 거듭나는 방법이 바로 새 언약의 침례를 받는 것입니다. 

 

 

오늘날 새 언약의 침례를 베푸는 곳은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그리고 생명책의 진리가 있는 곳도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침례는 구원자의 이름으로 받는 예식입니다. 우리를 구원하는 구원의 표이기도 하며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겠다는 시작을 알리는 예식입니다. 그래서 침례는 진리를 들은 즉시 받는 것이 성경의 가르침입니다. 침례를 통해 우리의 이름이 생명책에 녹명이 되어야만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자격을 얻게 됩니다.

 

 

날마다 행복과 즐거움만 넘쳐나는 하나님의 나라~ 가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침례를 통해 새 생명으로 거듭나고 생명책에 녹명되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조건을 갖추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알려드린 내용은 모두 성경의 진리입니다. 생명책에 녹명되어 장차 불못이 아닌 사망과 고통과 아픔이 없는 하나님의 나라에 꼭 들어가는 주인공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s://youtu.be/q5iZGegDW6A

 

https://youtu.be/YseYJ3sqP9k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