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금은 성령시대! 성령 안상홍님 : 우리의 창조주 (하나님의교회 진리)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2. 5. 22. 13:42

본문

78억이 살고 있는 지구 땅에 수많은 신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그 신들 가운데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를 창조하신 창조주는 하나님뿐이십니다. 하나님 외에 다른 신들은 사실상 우리에게 화를 주거나 복을 주지 못하는 사람의 생각에서 만들어낸 신들일뿐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신을 믿되 만물을 창조하시고 우리를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을 믿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한번 살펴 보고자 합니다.

https://youtu.be/NtETkK4lPK0

#하나님의교회 #스트리밍 #하늘 #소망 


 

 

#안상홍 _ #창조주 하나님 : 알기를 힘쓰자!

성경 첫 장에 나오는 창세기에 보시면 하나님께서 말씀으로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시는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첫째 날부터 여섯째 날까지 창조사업을 이루시고 마지막 일곱째 날에 모든 일을 마치시고 안식하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믿는 우리들도 하나님께서 안식하신 날을 기념하여 안식일을 지키고 있습니다.

이처럼 말씀으로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는 친히 사람인 우리들도 창조하셨습니다. 즉 우리들은 하나님의 소유이며, 하나님의 생기로 창조된 하나님의 자녀들입니다.

 

그러므로 이 땅에 사는 모든 사람들은 우리를 만드시고 우리에게 생명을 주신 하나님을 섬겨야 합니다

 

이러한 이치를 아는 사람들은 하나님께 나아가 예배를 드리고 기도를 드리며 다시 천국으로 돌아가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무조건 집 근처에 있는 교회에 나가고 하나님을 부르짖으며 믿는다고 해서 우리를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을 올바로 믿는 것이라 볼 수 있을까요?

음~ 아닙니다.

 

오늘날 교회가 정말 많이 있지만 그 모든 교회가 과연 창조주 하나님을 올바르게 섬기고 있는지를 우리는 정확하게 알아봐야 합니다. 만약 열심히 신앙생활을 했는데 결국에 가서 하나님께서 우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내게서 떠나가라고 하신다면 얼마나 억울하고 분이 생기겠습니까!!

 

그러니 우리는 하나님을 믿고 교회를 나가되, 하나님에 대해 먼저는 정확히 알고 깨닫고 교회를 나가야 하겠습니다.

 

 

 

 

#창조주 하나님께서 세우신 _ #하나님의교회

그렇다면 창조주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는 과연 어느 교회일까요?

성경은 하나님께서 교회를 세우실 때!

교회의 명칭과 또 무엇으로 교회를 세우셨는지 정확하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먼저 교회의 명칭은 "하나님의교회" (고전1:1~) 그리고 교회를 그냥 세우신 것이 아니라 "피"로 세우셨다는!!

 

그렇다면 이 두 가지 조건과 일치하는 교회는 어디일까요?

바로~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