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 새언약]내가 살기 위해 반드시 해야할 것들!_내 영혼이 살기 위해서도 반드시 해야할 일들!(깨달음)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2. 5. 17. 11:56

본문

 

https://pixabay.com/

 

😊너희와 운명을 함께하겠다 

사람이 살기 위해 반드시 해야 할 요소들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호흡을, 두번째는 먹는 것을, 세번째는 움직이는 것입니다. 사람이 호흡하지 못하고 양식을 먹지 못한다면 살 수 없습니다. 그런데 움직이지 않는 것?! 사실 움직이지 않아도 살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태는 쉽게 말해 식물인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이 살아 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움직임, 즉 활동도 필요합니다. 그래서 의사들도 병원을 찾는 환자들에게 처방으로 꼭 내리는 것이 "많이 걷고 움직이고 운동하세요~!"라는 말을 꼭 합니다. 그만큼 우리가 살아가는데 움직이고 활동하는 것이 너무 중요한 부분임을 알 수 있습니다. 

- 김주철 목사님 설교 내용 중  -


https://www.youtube.com/watch?v=QVNfYHBUhRU 

 

목사님 주신 말씀을 듣고 보니 '내 영혼이 지금 건강하게 살아있는 상태가 맞을까?'라는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내 영혼이 살기 위해서도 호흡도 많이 해야 되고, 말씀 양식도 많이 먹어야 하고, 활발한 영혼의 움직임인 전도를 해야 하는데.. 지금까지 너무 게을러 내 영혼을 쇠퇴하게 만들고 있지 않았나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늘 말씀에 착념하고 열심히 전도하고 기도도 많이 하라는 말씀을 주셨는데 그 말씀을 온전히 따르지 못했네요. 😢😢 이제라도 계획을 꼼꼼하게 세워서 내 영혼을 튼튼하게 만들기 위한 생활계획표를 진행해 보려 합니다. 😊 혹쉬~ 잇님들도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셨다면 함께 계획을 세워서 실천해 보면 어떨까요? (아마 없으시겠지만요 ;;; 😅)

 


 

행함이 없는 믿음 : 죽은 믿음 😲

예전에는 이 말씀이 무슨 의미인지 제대로 깨닫지 못한 때가 있었습니다. 행함이 없는 믿음? 나는 안식일도 지키고 있고 규례를 잘 지키고 있는데.. 나에게 해당되는 말씀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했었지요. 하지만 이 말씀이 규례를 행해야 한다는 의미도 있지만 하나님께서 주신 모든 말씀들을 행해야 한다는 것이라는 것을 시간이 지나고서야 알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우리가 신앙을 하면서 반드시 행해야 할 부분에는 [새 언약의 절기] 안식일 예배와 3차 7개의 절기를 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여성도들은 예배나 기도를 드릴 때 머리수건을 써야 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을 거역하는 행위인 우상숭배를 해서는 안됩니다. 성경에는 규례에 대한 말씀들 뿐 아니라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로써 행해야 할 내용들도 교훈으로 기록해 주고 있습니다. 

믿음의 선지자인 사도 바울은 모든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하라 교훈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를 취해야 하는 이유는 우리와 악한 자들과의 쟁투에서 승리하기 위함입니다. 진리와 의와 믿음과 구원의 대한 확신과 하나님의 말씀의 전신갑주를 취하라 한 것은 이 모든 것이 악한 자들을 대적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 모든 것을 어떻게 취할 수 있을까요? 그 방법이 바로 행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알고 있으면서도 실천하지 못한 제 자신이 너무 부끄럽네요~😂

 

이 땅에 이치를 봐도 한가지 목표를 위해 쉬지 않고 노력하고 연습하고 애를 쓰는 것처럼, 우리도 천국을 목표를 삼고 하나님께서 주시는 상을 받기 위한 목표를 확실하게 세운다면 그것을 이루기 위해 더 노력하고 힘쓰겠지요. 먼저는 내 영혼의 호흡인 기도 열심히 하고, 내 영혼의 양식인 말씀을 열심히 살펴보고, 내 영혼이 더 건강하게 살아있는 것처럼 느끼기 위해 열심히 전도에 힘써야 겠습니다. 

하나님 앞에 서기위해 그리고 천국에 들어가기 위한 확실한 목표를 가지고 주시는 모든 말씀을 행하고 실천한다면 장차 악한 자들과의 쟁투에서도 능히 이길 수 있는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갖춘 모습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하다 보면 하늘에 저에게 주어질 상급도 쌓이게 되겠죠. 이제라도 저에게 깨닫게 해 주셨으니! 저도 상 주심을 바라보며 열심히 실천해 보겠습니다 😃

 

 

😍 안상홍님 하늘 어머니 감사합니다 😍

 


https://youtu.be/pSIom1s9cD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