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어데이즈/kf94마스크/조정석모델/네이버쇼핑/대박!/사용 후기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1. 1. 20. 11:46

본문




코로나시대 피수 아이템 마스크죠~
이번에 또 마스크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회사에서도 매일 써야하니 귀와 머리가 아파 ㅠㅠ
과장님이 이거 넘 좋다고 추천해주셔서 저도 구매했어요^^

 


이건 부리모양으로 된건데~ 저는 요런모양은 이번에 처음 써봤는데요~ 오~~ 이거 완전 편한거 있죠 :) 몰랐을 땐 몰랐는데~ 이제 써보니 이게 지금껏 썼던 것 중에 젤루 편한것 같아요^^


코부분은 이미 접혀있어서 살짝 벌려서 그냥 써주면 끝!! ㅎㅎ 예전떤 코부분 계속 꾹꾹 누른다고 콧등도 아팠는데~ 이건 이미 밀착이네요~~ 😀😀

하루 7시간 껴본 결과!! 완전 귀도 하나도 안아파요~ 이제 이거아님 다른거 못쓸것 같아요 ㅎㅎㅎ

네이버 쇼핑에서 1+1해서 100장 구매 했답니다.
아직 행사하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살때 2만9천원 정도 한것 같아요~

구매할 때 되셨다면 이거 추천 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