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투모로우/깨어있어라,그날이 다가온다!/재앙/재난/뉴욕배경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12. 15. 20:48

본문




안녕하세요:) 이 영화 다들 기억나시죠?
아마 이 영화 못보신 분들은 없을거라 생각되는데요 ㅎ
어제 티비에 나오길래 오랜만에 다시 보게 되었네요.
처음에 이 영화 나왔을 때 우와~! 했었는딩 ㅎㅎㅎ


젤 처음에 나오는 이 장면! 으윽 무서벘어요~ 😣😖🥺
최근에도 여기 저기서 우박이 떨어졌다는 소식은 들었던거 같은데 만약 실제 저런 일을 당한다면 너무너무 무서울 것 같아요. ㅠㅠㅠㅠ



재앙이 오는 장면! 넘 끔찍하죠~ 이후에도 재앙 재난 영화는 계속해서 나온것 같아요. (2012)도 우리나라에도 영화 백두산, 해운대,엑시트.. 어서 재앙이 없는 곳으로 가고 싶네요.


이 영화의 핵심은 이런 상황에서도 아버지는 아들을 위해 목숨을 건 험한 길을 선택했다는 점이죠. 그런 아버지의 말을 믿고 밖으로 나가지 않고 아버지께서 기다리라 한 도서관에 끝까지 머물러 있었기에 결과는 해피엔딩 ^^

다시 봐도 눈물이 나는 장면입니다. 😭😭😭😭😢😢
역시 부모님 말은 잘들어야 합니다^^ 다 자녀들 잘되라고 주시는 말씀이니까요 :) 이 영화로 저도 앞으로는 부모님 말씀 잘 듣고 옆에 계실 때 잘해드려야 겠다는 깨달음 얻었네요^^♡

추운데 모두들 감기조심 하세요!!!! 안뇽히~~^^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