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팡/새벽배송 (CJ)-고메 고르곤졸라 (냉동) 피자~ 꿀맛!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5. 6. 11:45

본문

 

피자를 너무 좋아해서 (냉동 피자) 한번 주문해 보았어욤^^

고메 고르곤졸라 피자 ♪

 

주문은 쿠팡 새벽배송!! 늘 말하지만 택배기사님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쿠팡으로 요고 5,040원 주고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비싸지 않다는 느낌인뎅~

냉동 피자는 처음이라~ ㅎㅎ 암튼 저렴한 것 같아서 바로 구매!

안에 이렇게 피자 한판이랑 허니시럽이 들었구요.

 

일단 맛만 보려고 반을 잘라서 그걸 또 반을 잘라서 전자렌지에 돌려주었습니다.

2/1 조각이라 3분 돌렸어요. 오 치즈가 녹고 있어요~ ^^

 

 

작게 조각 조각 ㅎㅎ 꿀을 발라서 먹었는뎅~ 와우~ 꿀맛이에용^^

생각보다 맛있네요. 근데 도우가 치즈없는 엣지부분은 딱딱해서 못먹고 버림.

가운데 치즈랑 아몬드 있는 부분은 꿀발라 먹으니까 진짜 맛있었어요. 

이 가격에 이정도면 다음에 또 살거 같아요 ㅎㅎㅎ 간편하게 냉동피자 좋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