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1번가로 사과 한 박스요~ 사과 좀 사과시게 ㅋㅋㅋ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4. 3. 17:19

본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과일이란걸 사봤어요 ㅎㅎ
과일 진짜 안먹는뎅~~ ㅎㅎ


늘 인터넷으로 먹는거든 입는거든 ㅎㅎ
수요일에 11번가 마트 데이라서 쿠폰도 있겠다~~
사과 한박스 질렀습니다. ㅎ

박스가 사과처럼 빨갛고 멘트도 ㅎㅎㅎ

 

수요일 저녁에 주문해서 금요일 오전에 도착!
역시 택배는 우체국 택배가 짱 👍👍

 


세척된 사과라서 저렇게 개별포장으로 왔어염.

 

언니의 손을 빌려 한컷!! ㅎㅎ
사과가 15과라 크게 크지는 않아요~~


과일을 별로 안좋아하는 저에겐 딱이네요 ㅎㅎㅎ


반을 잘라 보았습니다~~
약간 꿀이 들은것 같기도 하고~ 아인것 같기도 하공~

맛을 보니 창고에 저장되어 있다가 울집으로 온 맛!
사과 맛이 나긴해요~^^
나쁘진 않았어요~~

가격에 비하면 괜찮게 산것 같아요^^
[몽실이동생은 갑니당!]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