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말랑말랑 누들떡볶이/세븐편의점/매콤😋 새벽 간식 ㅎㅎㅎ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2. 5. 31. 10:10

본문


안녕하세요 ^^ 요즘 다들 바쁘게 보내고 계시죠?
벌써 5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오늘 새벽에 넘 출출해서 ㅎㅎ
편의점 들러 간식을 사 먹었어요 😁😁😁


세븐일레븐에서 예전에 사 먹었던 을지로 떡볶이가 생각나서 갔는데.. 역시나 없네요~ 다른 여러 메뉴들이 있는데... 로제와 누들중 고민하다가 요골로 집어 왔습니다. 가격은 3,200원이에용.



재료를 보면 특이하게 육수가 들었어요. 노랑색 봉지가 육수에요. 겉포장에 야채 그림이 있는거보니 야채수(?)인가봐요 ㅎㅎㅎ





조리법은 육수와 소스를 넣고 4~5분 전자렌지로 돌리면 끝!!
역시 편의점 간식을 이게 넘 좋아요 👍👍

누들 떡이라서 두끼 떡볶이가 생각나네요. ㅋㅋㅋ
소스 색을 보면 느껴지는 것처럼 매콤합니다.


저희는 700w 라서 5분 돌려줬어요.
저렇게 종이를 끼워서 돌리라고 되어있어요.

렌지조리 끝나면 건더기랑 치즈가루를 넣고~~
아하하하 매콤해요. 새벽에 매콤을~ 내 위장들아 힘내!!!^^



맵지만 맛있네요. 역시 치즈 들어가면 다 맛있어요 ㅎㅎ
5월을 강하게(?) 마무리하고 ㅎㅎㅎ 내일 6월 첫날~
휴일이다~~~~~~~ 기분 UP하며 시작해보아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