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 asia Kitchen(티아시아카레 )정통 인디아 스타일~4가지 맛!/맛 후기!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1. 6. 8. 21:56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카레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카레와 밥을 먹는답니다. 늘 오뚜기에서 나온 3분 카레를 먹어왔는데요~ 광고 때문에 결국 이 카레를 사버렸네요 ㅋㅋㅋㅋ 광고의 힘 대다네~~~~^^



티아시아 광고






티 아시아 키친
정통 인디아 스타일 카레


가격이 그렇게 싸지 않아서 이번에만 맛보기로 한 세트로 사보았습니다. 오뚜기에서 나온 카레는 개당 1000원 정도 했었는데 이 카레는 개당 3~ 4000원 정도 하는 것 같아요. 저는 온라인으로 4 가지 맛을 세트로 해서 13,000원 정도로 산 것 같아요. 4가지 중 오늘 저녁에 먹은 카레는~~~


치킨 마크니 커리
비프 마살라 커리


일단 치킨 맛 카레를 끓는 물에 데쳐 주었습니다. 조리 다 하고 나니 봉지째로 전자레인지에 넣어서 돌려도 되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두 번째 카레는 입구를 살짝 개봉해서 전자렌지로 1분 돌려주었습니다.




솔직 맛 후기

먼저 치킨 마크니 커리는 뭐랄까 뭐랄까 음 치킨 맛은 거의 못 느끼겠구요. 토마토 향나는 크림 맛이 나요. 살짝 로제 같은 맛도 나고 아무튼 색은 진한데 크림 맛이 나서 밥이랑 비벼 먹으면 리조또 먹는 느낌이랄까~~ 일반 카레랑 완전 다르네요~~~ㅎㅎ


두 번째 비프 마살라 커리는 이건 오리지널 카레 맛이랑 비슷해요. 일반 카레 맛에 살짝 부드러움이 더해진 맛이에요. 맛 표현이 어렵네요 ㅋㅋㅋㅋ


조금 색다른 맛이라 좋긴 한데 ~ 가격 면에서 맛에서는 계속 먹기는 좀 어려울 것 같아요. 한국인은 강하고 매콤하고 자극적인 맛 아니겠어요. ㅋㅋㅋ 오뚜기에서 나온 카레에 비하면 씹히는 것도 많이 없고 맛도 살짝 느끼함이 있어서 그냥 한번쯤은 먹어볼 만한 카레인 것 같습니다. 나머지 두 개는 아직 안 먹어 봤지만 만약 두 개 중에 너무 맛있어서 추천 드리고 싶은 게 있다면 다시 공유할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