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그널_메신저앱/이모티콘 만들기/2탄-볼빨간 양순이♡🐑

이거!! 맘에담아가

by 몽실이동생 2021. 5. 25. 22:41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모티콘 만들기 두번째 도전!!
해보았습니다~ 그림 솜씨는 없지만 워낙 그적 거리는걸 좋아해서뤼~~~ ㅎㅎㅎㅎ 어떤지 함 봐주실래요~^^

이름은 볼빨간 양순이랍니다.
양 케릭터를 이뿌게 그려보고 싶었는데~ 양은 증말 어렵!
그래서 머리카락만 양느낌 나도록 해보았어요~^^


얼굴형은 그대로 두고 눈, 입모양만 바꿔주며 그렸어요~
표현력이 부족해서 전하고자하는 말과 느낌이 잘 전달이 되련진 몰겠네요 ㅋㅋ

젤로 맘에 들게 그려진 부분이에요~ ㅎㅎㅎ
움직이지는 않아서 그게 좀 아쉽~ ㅎㅎㅎ
그래도 귀욥게 나온거 같아서 저는 만족합니다^^

은혜로운 말♡ 감사하는 말♡ 긍정적인 말♡
이모티콘을 보니 자주 표현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남은 5월달 잘 마무리 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






관련글 더보기